조기탈모 박멸하여 꽃미남,꽃미녀 되자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21세탈모] 여기 탈모 의심되는 사람중에
이마라인이 밀리거나 정수리가 휑해지는건 아닌데 머리 빠지는 양이 늘었고 머리가 앞쪽에서만 빠지는게 아니라 옆머리 구렛나룻 쪽이나 뒷머리같은데까지 전반적으로 빠진다면(보통 유전으로 인한 남성형 탈모로는 이마라인이랑 정수리가 털리지 후두부나 측두부는 안털림.그러니까 모발이식을 할수있는거고 ㅇㅇ 탈모있는사람 한번 봐라.김광규씨만 봐도 옆뒤는 정상이다.) 유전탈모가 아니라 다른탈모일수도 있다.
원형탈모는 아예 뗌빵나는거처럼 하루아침에 빠지니 넘어가고 이경우엔 휴지기 탈모나 스트레스 탈모일수도 있다. 휴지기 탈모야 정상적인 모주기에 따라 알아서 회복되고 스트레스 탈모도 스트레스 안받으면 알아서 호전되고 여기에 약까지 병행하면 호전속도가 빨라지겠지.참고로 스트레스를 일반적인 스트레스 정도로 보면 안된다. 사실 스트레스 안받고 사는 사람이 어딨겠냐. 스트레스좀 받았다고 탈모오면 전세계에 탈모 아닌사람 없다. 그 강도가 진짜 어마어마 할정도여야지 탈모가 오겠지.
혹시 본인이 스트레스 받는게 없다면 최근들어 염색,파마,매직같은거 했나 안했나 생각해봐라. 염색약이나 파마약,중화제같은 화학약품이 두피에 직접 닿았거나 할떄 제대로 안행궈서 두피에 흡수됬을경우 혹은 파마나 매직하다 그 뜨거운 열이 두피에 직접 닿았을경우에도 머리 빠질수 있다. 당연히 이럴경우엔 전두부 후두부 측두부 상관없이 화학약품이나 열에 영향받은 부위는 빠질수 있지. 이경우엔 뭐 답없다. 괜히 복구니 어쩌니 미용실 상술에 낚이지 말고 펌이나 염색 안하면서 손상받은 부분 자르고 빠지고 새 머리 길때까지 기다려야지 뭐.이런 경우엔 모발 상태부터가 딱 끊어지거나 갈라지거나 휘거나 하튼 손상당한게 딱 보인다. 결론은 머리 빠진다고 무조건 전부 유전으로 인한 탈모는 아니란거다.
그리고 위에 같은 이유로 머리가 빠지는게 차라리 낫다. 알아서 기다리거나 약쓰면 완치되니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 만약 본인이 머리에 펌,염색,매직,탈색 이런것도 안했고 큰 스트레스도 없는데,즉 다른 원인을 의심할 여지가 없이 머리가 우수수 빠진다? 남자라면 십중팔구 유전탈모 온거니까 그냥 피부과 다이렉트로 직행해라.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