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및 탈모방지 헤어토닉에 관련정보
흑채(순간증모제)에 대한 정보제공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어깨맛사지 후기(두달 경과)
지난번에 한달 경과 사진을 올린 후 역시 약속드린대로 또 한달이 지난 지금 후기를 올려봅니다.
정수리 부분은 완치되어 (새 머리카락이 완전 자리를 잡았습니다.) 예전에 손가락으로 만질 땐 살갗이 느껴졌는데 현재 새 머리카락때문에 살갗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더 이상 올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어 M자 부분을 찍은 사진만 올립니다.
어깨->목->뒷머리->정수리로 혈액이 순환되기에 머리도 그렇게 회복되어가는듯합니다.
앞머리인 M자와 이마의 경계선 부터 잡혀 올라가면 정말 좋겠습니다만 정수리가 먼저 회복되고 점차 이마 쪽으로 넘어와 싱싱한 머리카락의 두피로 회복되어가는듯합니다.
혹 시간이 저와 맞으셔서(오후 5시) 마사지실에서 만나시면 뒷머리 숯이 얼마나 풍성한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맨 오른쪽 사진 속의 우측 M자 경계선이 회복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사진 밑 아래 사진은 지난번 처럼 저와 같이 치료를 받으시는 40대 남자분의 사진입니다. 이번에도 같이 올립니다.
치료는 현재도 주 5일(월-금) 50분씩 받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정말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는대로, 신이 우리가 대머리가 되도록 아무 이유 없이 즐기시는게 아닐까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혈액 순환 계통에 문제가 있다는 걸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일종의 싸인(?)이 아닐까(유머를 포함시킨 제 의견입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받는 부분이 어깨만이 아니고 등, 목, 어깨, 두부(정수리는 마지막 순서로 기공까지 불어 넣어주십니다.), 배부분 10~20점 , 아랫배(낭심 바로 위), 양쪽 다리, 입니다.
아랫배가 눌려질땐 처음 보름 정도는 기절할듯이 아프더군요. 그냥 누워서 베베꼬고 있었습니다. 눈에는 눈물이 고이고.....지금은 엎드려서 한번, 뒤집어 누워서 또 한번, 쿨쿨 잡니다만...
왜 그렇게 아픈가 여쭤봤더니 '부실'해서 그렇답니다. - ㅠ -;;
그리하여, 머리가 난것 만큼 뛸듯 기쁜 것이 있는데......저는 결혼 5년차이고 마사지 받은지 1달하고 보름만에 드디어 아내가 첫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무조건 이건 마사지를 받아서 이루어진거라고 하네요.
M자로 패인 부분에 모근이 얼마나 많이 남아 있느냐에 따라 경계선 회복이 깨끗하게 되느냐갸 관건인데 저보다 아직 이 경계선이 양호하신 분들은 시간을 지체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어깨가 결리고 목이 뻐근하신 분들, 빨리 치료하시고 득모하셨음 좋겠고 덤으로 몸의 부실한 곳이 회복되는 결과까지 있으시길 바랍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