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및 탈모방지 헤어토닉에 관련정보
흑채(순간증모제)에 대한 정보제공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흑채] 크림형 증모제 작살납니다...
맨 위에사진은 전체적인 저의 상태이구요..(저녁쯤 기름좀꼈을때)
중간사진들은 크림형 증모제 사용후 모습입니다.
맨아래 사진들은 증모제 제거후 모습입니다.(밤에찍어서그런지 약간어두워서 상태가 좋아보이네요 실은 이거보다 안좋습니다.)
가루형 스프레이형증모제는 왠지 맘에안들어서 쓰기가싫어서 버텨오다가
쿠브레를 알게되었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헤어그랑이라는걸 구입했네요..
방금 도착해서 씻고 바르고 씻고바르고 해서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혔는데..
효과 괜찮은것같네요
다른 증모제와 달리 두피에 바르는 방식입니다.. 두피색을 완전 변하게하는게아니라.. 두피 톤을 변화시킵니다. 투피에 반사광을 줄이고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을띄게 만듭니다.. 페인트칠의개념이아니라 파스텔정도의 색감..
그리고 바르는 과정에 머리카락 뿌리부분에도 조금씩 뭍어 머리광택도 약간 낮춰주는거같습니다..그래서 투피가 잘안보이는듯..
두피에 화장하는거라고 보시면되겠네요...
사용용도는 완전 탈모는 안될거같고 기본적으로 머리숱밀도가 조금 떨어지는분들이 사용가능하십니다.. 저같은경우 전체적으로 숱이적다보니까 가마부분을 중심으로 머리가갈라지는덕택에 다른부분은 가려지나 가마부분이 취약한데요.. 그것을 보정해주죠..
제품의 특성상 햇빛이나 굉장히 강한빛(플레시정도)의 의 상황에서는 사용효과가 떨어지긴하지만 어디까지나 떨어지는것뿐이지 효과는 분명있는것같습니다.. (햇빛에서도 확인해봄)
저같은경우 가마부분을 일단 칠합니다. 스펀지에 얇게 펴바릅니다(쌀 반톨정도 를 스펀지끝에 골고루펴서.. 비비크림 쓰는분들은 아실듯.)톡톡치면서 가마에서부터 머릿결방향으로 쳐줍니다..
그담에 가마부분 머리를 웅큼 쥐면 등고선형식으로두피가 보이는데요 그곳을 칠하고..또 좀더 많이 웅켜져거 등고선 형태로 점점 둥글게 발러나갑니다..
전체두피를 다바르면 다커버되겠지만.. 두피 건강관리상.. 보이는부분+그주위부분을 바르면 될것같습니다..
최대장점은 가루가 안날린다는것이죠.. 제가 다른증모제는 안써봐서 이부분은 뭐라고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헤어그랑같은경우 바른부분 만지는정도로는 뭍지않습니다 물에도 흘러내리지않죠..
다만 머리뿌리부분을 손으로 잡아서 의도적으로 잡아당기면 뭍습니다. 그리고 샴푸하면 정말 말끔히 사라지구요..
(그래도 바른부분은 신경써서 샴푸해주는게좋을듯)
증모제쓰고 느끼는건데 정말 돈모아서 30대 넘어가면 바로 모발이식해야겠습니다.. 어뒬가도 맨날 뒤통수 안보이게할라고 맨날 벽에 붙어있고 맨날 뒷자리앉고.. 이런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니까.. 자신감도 생기고 너무좋네요..ㅠ.ㅠ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