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지루성피부] 지루성 두피염 지금까지 좋아지기 위해서 노력한 것들
8
제가 7년 동안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생했고 지금까지 많은 시행 착오를 겪엇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지루성 두피염 및 염증과 트러블 관련해서 제가 노력한 것과 그 중에서 가장 성과를 많이 본 것들을
말해드리려고요.
먼저, 저는 탈모에 좋다는 영양제라는 영양제는 다 먹어봤습니다. 하지만 다 필요 없습니다. 영양제는 건강보조제지 탈모를 좌지우지 할 정도의 파워는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영양제는 면역력 관련 신경쓰는데에만 초점을 맞추고 복용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탈모관리센터입니다. 7년동안 안가본 한의원, 대학병원, 피부과가 없습니다. 다 가봤습니다. 효과 없습니다.
제일 오래다닌 9개월 한의원동안 무엇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돈은 돈대로 다 내고 한약? 좋아지긴 합니다. 나중에는 듣지도 않고요 끈으면 다시 재발합니다. 돈은 엄청 비싸고요. 거기에서 주는 샴푸 효과 전혀 없었습니다. 피부과도 연고나 지루성 두피염에 좋다는 니조랄 등 주는데요 그것도 처음에만 효과있지 나중에 되면 효과 없습니다.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주는 항생제 효과 있습니다. 끈으면 또 재발합니다. 그냥 잠깐 일시적인거 효과바라고 가실거면 대학병원, 피부과 추천드립니다.
저는 장기전으로 가기 위해서 탈모관리센터를 지인소개로 가게 되었는데요. 일단 정밀검사 싹 하고요 제 증상에 맞게 치료시스템으로 해보았습니다. 정확히 제가 4개월 경과부터 두피 빨간거 사라지면서 모발 올라와서 잔머리 많아서 5대5인데 잔머리때매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행복한 고민이죠. 지금은 1년넘게 탈모관리센터에서 치료 중이고 지금은 유지중이어서 달에 1번 아니면 2번 씩만 가는 상황입니다. 탈모관리센터 욕하시는 분들 많죠 직접 가보지도 않고 전문적인 지식 없으신 분들이 한다고 말씀 많이 하시는데 막상 가보면 전문적인 지식 있으신 분들이 탈모인들 열정적으로 케어해 주고 싶은 마음에 만드신 분들 많습니다. 믿고 맡겨보세요 정말 달라지네요
세 번째로는, 샴푸/토닉입니다. 탈모관리센터에서 유해 성분 없는 샴푸와 트러블에 좋다는 토닉으로 하루에 자기 전에 꾸준히 뿌리고 샴푸는 샤워할 때 매 번 했는데 효과가 정말 좋았습니다. 자기한테 맞는 샴푸, 토닉을 고르는 것 만으로도 홈케어가 가능하니 몰라보게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알아주세요
네 번째로는, 술 / 수면입니다. 식습관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안좋은 것을 먹어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제외하고 술은 먹으면 지루성 두피 같은 경우는 그 다음 날 바로 느껴집니다. 대다모 분들도 모두 알다시피 술은 최악이에요.. 웬만하면 피해주세요 수면 같은 경우는 늦게 자거나 쪽잠자면 두피에 트러블 미친듯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저는 관리센터 다니면서 술도 1달에 한 번 정도만 먹고 수면도 최소 6시간에서 7시간은 자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저처럼 고통받고 스트레스받는 분들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지루성 두피염 가지신 분들 모두 고칠 수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쪽지 남겨주시면 답변 열정적으로 해드릴게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