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프로페시아 1년복용후...약 변경 괜찮나요?
반갑습니다. 대다모 회원님...
고민이생겨서 인터넷 검색하다 대다모를 알게되서 가입하였습니다.앞으로 많이 배우고 공유 하겠습니다.
저는 탈모병원에서 프로페시아를 처방 받아서 1년정도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몇일전 다니던 병원에 가지못하고 동네 의원에 프로페시아 처방받으로 갔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프로페시아가격 부담되게 어떻게 먹냐고 보험 처리 되게 해줄테니깐 처방 해주는 약 먹으라고 하시는겁니다.
약 이름은 보령피나스테리드정 이더라고요...이걸 4등분 해서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약 사진보여주먼서 원래 4등분 할수있게 나온 약이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가격적인 부분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처방전 4500. 약값 30 일 13000 원(4등분 하면 4개월 치)
프로페시아와는 가계 비교가 안됐습니다.
회원님들 이렇게 약을 쪼개어 먹어도 괜찮습니까?
보령피나스테리드정 괜찮은 약인가요? 혹시 드시는분 계십니까? 약을 등분할때 문제가 생긴다,분할 하면 효과가 없다등 워낙 말들이 많아서 고민 입니다...
모든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진정성있는 답법부탁드립니다...
밤이 깊어 갑니다. 회원님들 오늘하루 마무리 잘 하십시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