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미녹시딜액] 안녕하세요 탈모 고민으로 대다모에 가입하게 된 21세 남자입니다.
![]()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우측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좌측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이번에 주변 약국에서 사게 된 미녹시딜 5%와 카필러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친할아버지 아버지 쪽이 유전적으로 다 탈모이셔서 중학교때부터 걱정을 안고 살다가 성인이 된 이후로 눈에 띄게 머리가 빠지면서부터 아 나도 이제 탈모가 시작이구나라고 뼈져리게 느껴 마음아프게 살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탈모관련 검색을 하다 우연치 않은 기회로 대다모를 알게 되어 눈으로 보다 여기에 약물로 꽤나 성공적인 사례를 만드신 분이 있어서 저도 한번 경험자들에게 조언이나 조심해야 할 점 같은 것을 듣기 위하여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는 평소에 머리를 감게 되면 하수구가 막힐 정도로 머리가 많이 빠지며 갯수로 하자면 느낌상 100모 이상 빠지는 것 같습니다. 성인이 된 후로 더 심하게 빠지게 되었으며 앞머리가 뒷머리에 비해 심히 가늘어짐을 느껴 병원을 가 보니 아니나 다를까 앞머리가 많이 가늘어졌더군요. 그래서 더욱 더 절박해졌으며 더 늦기 전에 빨리 약물을 시작해야겠다 싶어 대다모를 가입하고 약도 같이 사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의 사진부터 올리고 제가 산 약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혹시나 조언해 주실 것이 있으시다면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약을 바르는 주기, 피해야 할 음식, 추천해 주실 샴푸 등)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