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두타스테리드] 아보다트 복용 3년 후기
정말 오랜만에 이곳을 찾았네요. 저는 16년 초부터 아보다트를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다른 보조치료 없이 아보만 먹었어요 꾸준히.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1. 아보 복용 전에는 아침에 머리감고 오후쯤되면 머리가 전부 갈라지고 기름으로 떡졌는데 이제 저녁에 잘때까지도 머리가 기름지지 않고 떡지지도 않습니다.
2. 피부가 지성에서 건성으로 바뀌었습니다.
3. 저는 M자 탈모인데 3년 전에 비해 머리가 밀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부작용도 있습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확실히 침대에서 약해집니다.
발기부전까지는 아닙니다. 하지만 풀파워가 안나옵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 ㅠ)
부작용이 있지만 그래도 머리를 지키는게 더 소중하기에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저는 30대 초반이거든요.
만약 아보 안먹었으면 지금쯤 40대 외모로 살아갔을지도 몰라요. 3년전에 아보를 접한게 행운입니다.
* 궁금한점 :
1. 혹시 현대마이녹실s 캡슐 드셔보신분 있나요? 그냥 보조제 개념으로 먹어볼까 하고 있습니다. 아시는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2. 두타스테리드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는데 피나스테리드 성분은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합니다. 한번 바꿔볼까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궁금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