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두타스테리드] 다모다트 2년 6개월 복용 현황입니다.
<2021.12.01 복용전 (우)>
<2024.07.24 복용중 (우)>
<2021.12.01 복용전 (좌)>
<2024.07.24 복용중 (좌)>
(여드름은 운동하면서 생긴거라 양해부탁드려요..)
이마 넓은것이 컴플렉스였는데, 20대 초중반부터 m자가 체감될정도로 커지는것을 느껴서 22년 1월부터 다모다트 처방받고 복용 시작했습니다.
매일밤 자기전에 물 한컵 반과 함께 복용중입니다.
<부작용>
성욕감퇴: 초반에만 증상이 있다가 자연스럽게 회복되었습니다.
브레인포그: 딱히 이렇다 할만한 증상은 없었습니다. 종종 멍해질때마다 이게 약때문인가? 싶었는데 현재는 증상없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복용 초반에 부작용이 있었는데 왜 자연스럽게 사라졌는가에 대한 해답이 될만한 영상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https://youtu.be/i1-Mo1e4DZ0?si=LQfxfJP8TsDZKgGz
<효과>
복용 후 드라마틱하게 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더이상 이마가 넓어지지 않고 이마 경계에 잔머리가 살아났습니다. 전 후로 올린 사진이 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지만, 그것을 감안하더라도 경계가 둥글게 확장되던 이마 라인이 잔머리로 복구된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현재>
언젠가 모발이식을 꼭 해야지 벼르면서 복용하고 있었는데, 잘못간 미용실이 트리거가 되었습니다.
https://daedamo.com/story/1933107
정신차리고 보니 오늘 시술받고 머리에 생착스프레이 뿌리면서 글을 쓰고 있군요..
미리 약을 복용하고 있었던 덕분에 빠르게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모발이식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하루라도 빨리 약 복용하는것을 추천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