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프로페시아를 써보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불과 한달 전에 만 19세가 되었습니다. -_-;
20살 대학생입니다.
프로페시아에 대해 관심이 생겨서 검색을 하다가 드디어 가입을 하고 첫 글을 쓰려고 했는데...
주절주절 열심히 썼는데, 글쓰는데 시간이 걸렸는지.. 로그인 하라면서 글이 다 날아갔습니다!! ㅜ_ㅜ (올리기 전에 글쓴거 드래그해서 ctrl + c 필수인듯;)
아악~
잡설 치우고 바로 본론 들어갑니다;
(쓰다보니 하소연 하듯이 또 길어지네요, 요약한 질문 맨 밑에 있습니다.)
탈모는 고3 여름방학 끝나고 부터 구렛나루 근처 옆머리 라인이랑 앞 이마라인이 좀 달라지는거 보고 알아챘습니다. 아버지께서도 탈모가 있으시기 때문이죠.
병원에 가서 검사하니까 남성형 탈모 초기라고 진단 받았구요. (부산 서면의 노란간판 병원;)
복합적으로 관리하는 비용이 비싸서 병원에서 치료하기는 포기했습니다.
시간 지나면서 예전보다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이 보이구요, 거울보면서 그때가.. 예전이 더 나았는데.. 하고 있습니다.
남들이 보면 이게 무슨 탈모야? 할지 모르겠지만..
그냥 이대로 냅두면.. M자가 점점 뚜렷해지면서 나중에 더 나이가 들면 아버지처럼 정수리의 머리도 많이 빠질겁니다.
머리감고 찬바람으로 드라이하면서 말리고, 그나마 좀 긴 앞머리, 옆머리로 조금씩 가려봅니다.
특히 머리 감을 때 보면.. 뒷머리랑 귀부터 시작하는 옆머리는 잘안빠져서(아버지도 그부분은 멀쩡하십니다. 그부분만!!) 길이도 길쭉한데, 앞이마의 M자 부분이랑 구렛나루 근처 옆머리라고 해야하나요? 그 부분은 길이도 좀 더 짧고, 굵기도 가늘고 숫도 적은걸 느낍니다.
샴푸하다가 거울보면.. 올백으로 넘겨보기 전까지는.. 철권에 나오는 헤이하치죠 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바람불면 앞머리 날릴 까봐 고개가 푹- 숙여지구요.;ㅁ;
제가 내년 초.. 1~3월 사이에 군대를 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관리도 더 못하게 되는데, 그래서 프로페시아에 더 관심을 갖게 되네요.
--------------------------------------여기서 부터 질문
군대에서 어떻게 하면 프페를 복용 할 수 있나요?
약을 복용하려면 뭔가 증명할 수 있는 것.. 의사 소견서나 진단서 같은걸 갖고 있어야 하지 않는지요?
(어떤 분은 훈련소 때도 드셨다고 하시고, 어떤 분은 100일 휴가 나왔다가 들어갈 때 소포로 보내라고 하시고..a)
「 그리고 제가 처음 병원갔을 때 복합적인 관리?를 얘기해주는데, 비용이 너무비싸서 포기를 했었는데, 그냥 병원에 가면 프로페시아를 잘 처방해줄지 조금 겁이 납니다. ^^;
부산에서 프로페시아 잘 처방해주는 병원 없나요? 의사선생님도 친절하고 설명 잘 해주시면 더 좋구요 ^^ㅋ
보통 처방전 써주는데 돈 얼마 받나요? 몇개월치까지 해주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약국에서 프페 한달분을 6만원 정도면 산다는데, 부산에 약국이 어디에 많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약국이 많은 곳에서 사면 좀 덜 비싸게 살 수있다는데.. 」
「 」 <- 이 안의 내용에 대한 답변은 리플로 올리기는 좀 그럴거 같고 (병원 추천같은 부분은 다들 쪽지를 부탁하시더군요..) 혹시 아시는 분은 죄송하지만 쪽지 좀 부탁합니다.
그리고 약의 부작용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써보고 효과가 있다면 계속 써보자는게 일단 제 생각입니다.
미녹쓰다가 후회도 해봤고-_-..지금은 그냥 헤어가드 쓰고 있구요. 직공모발력도 아침엔 안쓰고 저녁에만 써서 두달 넘게 쓰고 있는데, 군대 때문에 더는 못하겠네요.
성기능 -_-;이 얼마나 나빠지는지는 써봐야 아는 것이겠죠?
간수치 같은것도 가끔씩 검사해보라는게, 간에서 약을 해독하기 때문인지요?
요약질문...
* 군대에서 어떻게 하면 프페를 복용 할 수 있나요?
* 부산에서 프페 잘 처방해주는 병원이랑.. 좀 저렴한.. 혹은 한달분 6만원정도 해주는 약국은 어디인가요? (아시는 분은 쪽지 부탁합니다.)
* 일단 큰 탈없이 효과만 있다면 프페를 계속 써볼 생각인데, 프페의 부작용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겨우 글을 완성했네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