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발이식] 모발이식 3년후 빠지는 머리.....
그동안 다들 잘 계셨나요?
아주 아주 오랜만에 왔습니다.
2014년 12월 모발이식을 했고 마지막 포토후기 이후로는 더이상 탈모에 신경이 쓰이지 않을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약간의 드라이와 스프레이 셋팅이면 뭐... 더이상 탈모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없어졌고, 샴푸후 그냥 머리 말려도 자세히 보지 않으면 탈모로 보이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여기와는 멀어졌네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아마 5월정도부터 였던 것 같습니다.
머리가 좀 많이 빠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만 뭐 그러려니 하고 지나갔는데
6월들어서 자꾸 신경이 쓰일정도가 돼었습니다.
엊그제부터는 머리가 점점 빠진다는 확신이 들정도가 되었습니다.
이리저리 왜일까 곰곰히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보다트도 꾸준히 복용중인데... 설마 약효가 떨어진걸까?
프로페시아복용부터 벌써 약복용만 15년이 넘었는데 그랬던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작년부터 맥주효모를 먹고 효과를 봤는데, 이젠 더이상 효과가 없는 걸까?
하지만 이것도 설득력이 없습니다.
오늘 운동을 마치고 샤워하면서 머리가 더 빠졌다는 확신이 들면서 순간 번뜩하고 지나간 생각은
바로 머리카락의 수명입니다.
머리카락의 평균 수명은 3~5년이라고 하는데, 제가 2014년 12월 이식을 했고 휴지기를 거쳐 3월부터 났다고 가정하면 현재 이식된 머리카락의 수명은 3년 3개월이 됩니다.
제머리에서 난 머리카락들의 수명이 제 각각일 수는 없을테니, 지금 이유없이 머리가 빠지는 이유는
머리카락의 수명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결국 모발이식하면 약 3년후 이식된 모발들이 다 빠지고 나시 나는 과정을 겪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 그렇다고 뭐 수술전 상태나 이정도는 아닙니다.
여전히 충분히 탈모로 보이지 않는 상태 입니다.
비슷한 경험을 하신 모발이식 경험자분들 계신가요?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