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의약품포럼

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부작용] [펌] PFS에 대한 설명: 피나스테리드 증후군이란 무엇인가?

피나스테리드 증후군이란 무엇인가?
탈모와 싸우려고 노력하는 것은 장기적인 부작용과 산후 증후군으로 이어질 수 있다. PFS는 약물 피나스테리드에 의해 야기된다고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 증상들의 집합체이다. PFS의 증상은 피나스테리드라 불리는 약의 종류에 대한 정신적, 성적 또는 신체적인 반복 반응일 수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는 탈모와 확대된 전립선에 도움이 되는 두가지 약인 프로페시아와 프로스카에서 발견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탈모나 전립선에 문제가 있거나 이 약을 먹은 후에 문제가 생겼다면, 여러분은 수술 후 증후군을 경험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어요.

성 의학 센터의 의사들은 많은 남성들이 산후 증후군 증상을 보이며 우리 사무실에 와서 당신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보았다.

수술 후 증후군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경영 후 증후군에 의해 야기된 광범위한 합병증들이 있다. PFS를 가진 대부분의 남성들은 발기 부전과 정자 수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최근의 2017년 PeerJ연구에서, 피나스테리드를 거의 1년 가까이 복용한 남성들은 이 약으로 인해 부정적인 증상과 이 약을 끊고 4년 이상 지속된 성적인 합병증을 경험했다. 세계 보건 기구의 약물 부작용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5,500건 이상의 생식 장애가 있었는데, 이것들 중 일부는 성적 장애, 조루 장애, 그리고 성기 장애이다. PFS또한 불안과 우울증의 증가와 관련이 있으며, 한달도 안 되어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PFS를 가진 사람은 몇명인가요?

프로페시아는 주요 탈모 치료제로 사용자의 약 1.4%가 장기간의 성 합병증을 경험했다. 이 남자들은 약을 복용한 다른 남자들보다 프로포시아의 부작용에 대해 더 많이 인지할 수 있을 것이다. 일부 사례에서 PFS는 남성에게서 발생한 대다수의 사례에도 불구하고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FS의 영향

PFS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한 노력은 일부 의료 전문가들이 PFS가 존재한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더 어려워 졌습니다. PFS의 영향을 간과하는 것에는 내재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성적인 합병증보다는 정신적/정신적인 합병증에 더 많이 있다. 60대 남성의 60%는 평생 발기 부전을 겪게 될 것인데, 발기 부전은 종종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이나 특정한 약으로 치료할 수 있다. 하지만 PFS가 남성과 여성들에게 야기시킨 불안과 우울증의 보고된 사례들은 특히 걱정되고 있으며, 마음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프로페시아나 프로스카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PFS를 개발한 것은 아니지만, PFS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문제로 남아 있고 복잡할 수 있습니다. 탈모에 대한 좀 더 자연스러운 선택을 고려하고 어떠한 전립선 질환도 건강하게 치료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산후 증후군의 증상을 경험하고 있다면, 우리의 전문가들이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겪고 있는 것을 경험하고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삶을 사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갖고 있는 것을 보았다. 오늘 바로 연락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약속을 잡으려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저희 블로그를 통해 남성과 여성이 직면하고 있는 서비스와 성 건강 문제에 대해 교육하십시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centersforsexualmedicine.com/what-is-post-finasteride-syndrome/

파파고 번역입니다. 볼만하네요.
의약품 개인거래 게시물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포상]


2020-04-12 (일) 00:06 3개월전
     
     
2020-04-12 (일) 21:53 3개월전
          
          
2020-04-13 (월) 00:36 3개월전
2020-04-14 (화) 16:02 3개월전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