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미녹시딜액] M 자형 탈모 미녹 바르는 법.
도움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M자 탈모 분들께서 미녹 사용방법을 잘 모르시는 것 같아 1년이상 사용한 경험자로서 제 노하우를 알려 드릴려구요.
첫째 M자는 탈모부위만 미녹 사용합니다. - 그 이유는 저 같은 경우 기존 풍성한 모발쪽에 미녹을 사용시 쉐딩현상을 겪었기 때문에 겁나서 사용안합니다. 이게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즉 머리카락 앞이마 라인쪽으로만 사용합니다. 머리카락에 묻는 미녹은 거의 없겠죠...그럼 거의 앞쪽 머리카락부분만 살짝 묻습니다. 미녹. 그럼 스포이드나 아니면 마XX실에서 나온 노즐모양으로 생긴 것으로 발라주면 간편합니다. 스프레이로 뿌려대면 망합니다.
이렇게 바르시면 하루에 바르는 양 얼마 안되므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세수하거나 생각날때 마다 발라줘도 상관없습니다. 전 하루에 거의 아침 저녁 2번씩은 바릅니다.
요즘은 앞이마 쪽에 머리카락 마니 올라왔습니다. M부위도 따라내려 오고 있습니다. M부위에 듬성듬성 하게 올라 오는 굵은 머리카락 볼때마다 기쁩니다. ㅎㅎ.. 즉 탈모가 항복을 시작했다는 얘기죠.. 앞이마 머리 자라는 과정으로 볼때 M부위도 일단 굵은 머리 나기 시작하면 불규칙 적이지만 빽빽하기 나기 시작할거 같습니다. .. 근데 상하조절은 되는 옆으로 퍼진건 어캐 될지 좀 더 지켜 봐야 겠네요..
참고로 전 M부위 아마존에서 구입한 10%짜리 미녹 효과 마니 봤습니다. 기존 미녹 사용하시던 분은 2달 내로 효과 볼수 있을 듯합니다.
미녹에서 가장 중요한 건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겁니다. 1년이상... 기존 모발 같은 경우는 쉐딩이 있을수도 있으니 저처럼 사용하시면 그나마 쉐딩을 피해갈 수 있는 노하우가 아닐까 합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