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프페시작전 분들..각오하세요!
프페관련 경험자들의 글을 보면 대부분...쉐이딩을 겪는다는것이 진실이 되었습니다.
프페에 의존하지않고 치료를 하시고 계시는 분들은 프페 복용후.90프로 쉐이딩을 겪는 다는거를 인지하셧으면합니다.
저또한 프페 복용후..탈모가 가속화 되었습니다. 앞머리 휑~~
프페복용전 치료방법은 굉장히 소극적이였죠. 그러다 나빠지는거같아 .편리하게 약물로 해결하려했는데..그게 상태가 더욱 악화된걸로 생각됩니다.
프페에 의존하기전에 진짜 여러방면으로 (운동및 식습관 스트레스해소 요가..등등) 최선을 다해보시라는것이 충고입니다. 우리몸스스로 이겨낼수있다는 믿음하에..최선을 다하시길.. 프페 복용은 곧 쉐이딩을 거쳐야한다....... 차라리 몸스스로 최선을 다하고 빠지는것이 낳을것같습니다. 약물 복용은 진짜 심사숙고해서 결정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병원에서의 의사 처방 프페 복용은 피부과나 탈모전문병원에서 해줄수있는 것은 그것뿐입니다.
그들이 탈모를 완치시켜줄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그냥 지금까지 해오던것을 새로운 탈모자에게 넘겨주는것일 뿐이라고 생각됩니다.
결론적으로... 프페복용전 얼마나 나는 탈모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결정했는지가 필요할것입니다.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forum/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