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탈모글은 삭제됨)

[유머&이슈] 불륜 사실에 격분해 남편을 칼로 찌른 아내

글쓴이
244

https://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125601020&wlog_tag3=naver

남편 폰 뒤지다가 남편과 어떤 예쁜 여자가 웃으며 밀회하는 사진이 담긴걸 발견.

 

이걸 보고 아내는 화가 나 부엌에서 칼을 들고 수차례 남편을 칼로 찌름.

 

남편은 아내와의 추억을 오래 간직하고싶어 디지털화하여 소장하였던 것이였으며 아내는 그 모습이 자신이였음을 상상조차 못했음

 

+ 남편은 치료 중
[공지] 무성의한 댓글은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1호댓쓴이
2021-01-27 (수) 15:20 2개월전
ㅠㅠ 너무 웃픈..? 이야기네요... 본인의 과거를 못알아보신건가 ㅠㅠ
2호댓쓴이
2021-01-27 (수) 19:19 2개월전
아니 도대체 얼마나 디지털화를 했길래..
3호댓쓴이
2021-01-27 (수) 20:11 2개월전
뽀샵안한 사진이라 자기가 아니라고 착각한건가요 ㅎ
4호댓쓴이
2021-01-28 (목) 09:52 2개월전
디지털화하면서 포토샵이 과하게 들어간걸까요? 웃프네요
5호댓쓴이
2021-01-28 (목) 14:19 2개월전
로맨티스트였는데... 불륜남으로...어뜨케..
6호댓쓴이
2021-01-28 (목) 15:02 2개월전
이런게 실화라면 당최 무서워서 결혼이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여...ㄷㄷ
7호댓쓴이
2021-01-28 (목) 15:05 2개월전
남편이 아내를 정말 사랑했는데...오해가무섭네
8호댓쓴이
2021-01-28 (목) 22:37 2개월전
실화라니...  아내가 안타깝네요
9호댓쓴이
2021-01-29 (금) 11:26 2개월전
이럴 수가 있나요???? 자신의 젊었을 시절을 못 알아본다고요?
10호댓쓴이
2021-01-29 (금) 14:21 2개월전
헐 이게 실화인가요??
11호댓쓴이
2021-01-29 (금) 16:10 2개월전
이거 실환가요 진짜? 아니 본인 뒷모습을 모를수 있나...
12호댓쓴이
2021-01-29 (금) 17:09 2개월전
포토샵을 너무 과하게 했나보네요 ㅜㅜ 본인이 본인을 못알아봤다니 ㅜㅜ
13호댓쓴이
2021-01-29 (금) 20:32 2개월전
헐.... 와이프가 눈이
14호댓쓴이
2021-01-30 (토) 13:39 2개월전
와 진짜 무서운 세상이다..
15호댓쓴이
2021-02-01 (월) 14:44 2개월전
헐.......... 디지털화하면서 얼굴에 뭘 했나보네요.. 아님 성형전 자신의 모습?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