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탈모글은 삭제됨)

[유머&이슈] 아재들은 깜짝 놀라는 요즘 교복값

글쓴이
320


와 싸졌네요
[공지] 무성의한 댓글은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1호댓쓴이
2021-03-10 (수) 09:00 1개월전
8만 2천원이요?
82마원 아닌거죠?
교복 값은 세월을 거꾸로 가네요 ㅎㅎㅎㅎ
2호댓쓴이
2021-03-10 (수) 10:39 1개월전
작은옷 입고 다니던 기억이 있네요 ㅠ

싸진건가 물가가 올라서 싸게 느껴 지는건가?
3호댓쓴이
2021-03-10 (수) 15:09 1개월전
와... ㅋㅋㅋㅋ 정말 저렴해지고 있네요.... 학생 때 교복값 엄청 비쌌던 기억이 있는데..ㅠㅠ
4호댓쓴이
2021-03-10 (수) 15:22 1개월전
라떼는.. 교복 돌려 입기 많이 했는뎅..ㅋㅋ
5호댓쓴이
2021-03-10 (수) 21:01 1개월전
교복값이 많이 떨어졌네요. 요즘은 티셔츠로도 입고 다니더라구요.
6호댓쓴이
2021-03-10 (수) 23:45 1개월전
25년전쯤해도 30~40만원선 아니였나요??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7호댓쓴이
2021-03-11 (목) 08:37 1개월전
진짜 싸네요. 라떼는 50정도 했던거 같은데
8호댓쓴이
2021-03-11 (목) 18:03 1개월전
와 진짜 싸졌네요 ㄷㄷㄷ
9호댓쓴이
2021-03-12 (금) 10:29 1개월전
교복이 저렇게 싸나요? 예전엔 진짜 비쌌는데 막 브랜드 교복 있고 했죠
10호댓쓴이
2021-03-12 (금) 18:54 1개월전
예전에는 비싸서 3년동안 입으려고 엄청 아껴 입었었는데...
11호댓쓴이
2021-03-13 (토) 20:42 1개월전
와~엄청 싸네.......보통 40 이상이였던거 같은데
12호댓쓴이
2021-03-14 (일) 10:14 1개월전
와 30-40이었는데 지금은 엄청 저렴해졌네요 교복값에 의문이 많았는데 저게 맞는듯...
13호댓쓴이
2021-03-14 (일) 15:52 1개월전
와 몇십만원 기본이였는데 ㅠㅠ
14호댓쓴이
2021-03-15 (월) 02:04 1개월전
엘리트 교복 같은거 드럽게 비쌋느데
15호댓쓴이
2021-03-16 (화) 14:11 1개월전
아이비, 엘리트 이런 교복 엄청 비쌌었는데 ㅎㅎ 요즘은 싸네요
16호댓쓴이
2021-03-16 (화) 15:46 1개월전
그래도 다행이네요.. 교복값 부담 엄청 됐는데 더 오르지 않아서..
17호댓쓴이
2021-03-23 (화) 16:00 27일전
많이 싸져서 다행이네요
18호댓쓴이
2021-04-02 (금) 12:47 17일전
헉 이렇게 많이 다운되었군요 다행이에요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