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탈모글은 삭제됨)

[유머&이슈] 물어보살에 나온 동안얼굴때문에 걱정인 28살 엄마.jpg

글쓴이
296

진짜 동안이긴 하네요
[공지] 무성의한 댓글은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1호댓쓴이
2021-03-10 (수) 11:14 1개월전
진짜 동안이긴 하네요~
2호댓쓴이
2021-03-10 (수) 16:19 1개월전
하늘에서 내려준 동안 페이스네요...
3호댓쓴이
2021-03-10 (수) 20:57 1개월전
너무 동안이네요. 그래도 스트레스 많이 받을거 같아요.
4호댓쓴이
2021-03-11 (목) 08:36 1개월전
화장한 사진보니 완전 10대 같네요
5호댓쓴이
2021-03-11 (목) 09:28 1개월전
동안이면 좋은거 아닌가 하고 들어왔는데 스트레스 많이 받긴 하겠네요
6호댓쓴이
2021-03-11 (목) 13:57 1개월전
엄청 동안이긴 하네요~
7호댓쓴이
2021-03-11 (목) 16:42 1개월전
진짜 어려 보이네요 10대 청소년 같아요
8호댓쓴이
2021-03-11 (목) 18:00 1개월전
와 진짜 10대같이 보이네 ㄷㄷㄷ
9호댓쓴이
2021-03-12 (금) 10:21 1개월전
10대라고 해도 믿어질 얼굴이네요
7호댓쓴이
2021-03-12 (금) 15:03 1개월전
진짜 타고난 동안이네요
10호댓쓴이
2021-03-13 (토) 20:44 1개월전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1호댓쓴이
2021-03-16 (화) 16:38 30일전
와 앞머리 스타일 때문에 더 어려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12호댓쓴이
2021-03-16 (화) 17:08 30일전
스타일 떄문에 더 어려보이는 것 같아요 정말 학생, 누나처럼 보이네요. ㅎㅎ
13호댓쓴이
2021-03-16 (화) 23:59 29일전
ㅋㅋㅋㅋ그렇네요 정말 어려보입니다. 신기하네
14호댓쓴이
2021-03-18 (목) 10:44 28일전
18살이라고 생각해도 동안인듯 ㅋㅋ
15호댓쓴이
2021-03-23 (화) 15:59 23일전
와 진짜 심각하게 동안이네요
16호댓쓴이
2021-03-28 (일) 10:11 18일전
진짜 동안이네요 엄마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하게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