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발이식] 모발이식 고민중..
안녕하세요.
질문에 앞서 제 이야기를 좀 하고 싶네요.
나이는 20대 중후반정도인데 중학교때부터 정수리쪽 머리숱이 조금 없어보인다는 얘기를 듣기시작한 이후로 10년가까이 빈약한 모발과 같이 사는 중이에요.
예전에 병원가서 탈모 진단 받은적이 있었는데, 유전적인것도 아니고 탈모도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마 제가 어릴때 두피를 긁으면서 탈락했던 모발들이 꽤 있었나봐요.
탈모는 아니었을지언정 탈락된 모발로 모발이 비어보이니까 자신감도 떨어지고 학업스트레스, 취업스트레스, 대인 스트레스 등도 겹치다보니 이제 진짜 탈모가 온거 같네요.
모발이 많이 가늘어졌어요.
나름대로 좋다고 광고하는 샴푸 다 써봤는데 별 효과 없고 없던 비듬도 생기고, 두피염이나 다른 트러블이 미친듯이 생기고 난리가 나더라구요.
저는 제 두피타입도 모르고 지성인줄만 알고 살아왔었는데 미용실에서 복합인거 같다는 얘기를 들은 이후로 샴푸법에 대해서도 미용사분한테 상담받고 추천받은 샴푸를 쓴 이후로는 많이 진정이 됐어요.
두피가 건조하니까 기름으로 수분막 형성하려고 기름이 많이 나오고, 저는 그 기름만 보고 지성인걸로 알고 지성샴푸를 쓰니까 두피는 더 건조해지는 악순환이었더라고요.
샴푸법으로는 저녁에 감는걸 추천하고, 저같은 건성+지성 복합성 두피는 매일 트리트먼트는 꼭 써서 감고 샴푸는 이틀에 한번정도씩만 쓰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엔 트리트먼트로만 감는게 엄청 머리도 떡지고 이상할줄 알았는데 트리트먼트로만 감아도 머리가 떡지는 느낌은 없어서 놀라웠네요.
다른 분들한테도 조금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샴푸는 저도 최근에야 깨달았지만, 머리로는 알고있어도 희망을 품고 광고에 혹해서 샴푸 이것저것 사서 썼었는데, 두피타입에만 맞으면 크게 신경 쓰실필요 없다고 생각되니 광고에 혹해서 많은 돈 쓰시지 않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질문은,
조만간 대구쪽 모발이식병원 찾아가서 상담 받고 탈모치료든 이식이든 받을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래저래 찾아보다가 고른 병원 두개가 '모ㅈㄹ'이랑 '더ㅎㅇㄹㅇ'인데 추천하시는 병원 있으시면 추천 받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