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150일차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750모
(2375모낭)
수술경과일
150일
연령대
30대초
담당의
이윤주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 만족도
3.0
수술범위
M2형
<탈>
<모>
<극>
<복>
<^^>
150일차 후기입니다.
아직 절반도 지나지 않은 시기 입니다만 저 저번 주부터 머리 까고 다닙니다.
어제는 편의점 갔는데 거의 한 3년 본 아주머니가, "아이고 총각 이마가 너무 이쁘네, 왜 진작에 안까고 다녔어요~" 라고 하셨는데 집에 와서 눈에서 뭐가 흘러내렸는데 알고 보니 눈물이네.
회사에서도 거의 못 알아보고 바꾸니까 훨씬 좋구만, 왜 지금껏 안 까고 다녔냐고 뭔가 멋있어졌다고, 분위기 바뀌었다고...
세상 살 맛납니다.
귀신보다 두려웠던 바람이 두렵지 않습니다. 머리가 풀이 죽어가던 저녁이 두렵지 않습니다. 땀에 젖으면 갈라지던 여름이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매서운 바다 바람이 좋아졌습니다.
저를 바람의 남자라고 불러주세요.
소름 돋는 건 이제 절반밖에 안 지났다는 겁니다.
앞으로 더 날 겁니다. 이제 저는 탈모 인이 아닙니다. 더 이상 머머리 독수리가 아닙니다.
돈 열심히 버세요. 그리고 심으세요. 세상이 아름다워 보입니다. 피스.
9
루트모발이식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500모
1일경과
20대후
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52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