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제림 6년차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219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수술초기>
<1년후>
<6년후 현재>
<6년후 현재1>
<6년후 현재 2>
대다모를 요즘엔 잘 안들어오게 되네요. 프카 미녹도 결혼후에는 전혀 하지 않네요.
더 나빠졌다는 느낌은 들지 않아서 하지 않게 되었네요.
유전적인 m자 머리로 이마가 넓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당당히 머리 올리고 다니고 있습니다.
더 완벽하게 라인을 촘촘히 하고 싶지만 병원에서는 혹시나 나중에 탈모로 인해 머리가 더 빠진다면 그때 생각해보라고 만류하셔서 그냥 스트레스 안받고 지내고 있습니다.
m자 머리로 고민하시는 분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수술하세요. 제 친구들도 제 소개로 4명이나 했는데 만족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모제림에서 3000모를 2011년에 절개로 시술하였습니다. 정상모에 비해 밀도는 당연히 떨어집니다. 하지만 정상모와 어우러져서 충분히 미용적 효과는 보입니다. 절개했던 후두부 부분은 수술 흉터가 3~4mm정도 굵기로 나 있지만 뒷머리를 올려보지 않는이상 전혀 보이진 않습니다. 수술한지 6년 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 심은 머리가 빠졌다라는 느낌은 별로 들지 않고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수술에 대한 걱정과 심은머리가 얼마나 갈까라는 걱정을 하실꺼 같아서 6년차 사진을 첨부하여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49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