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 절개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400모
(1700모낭)
수술경과일
7일
연령대
40대초
담당의
김진오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2형
<수술전입니다.>
<최종디자인입니다.>
<수술직후입니다.>
<후두부입니다.>
<다음날 샴푸후입니다.>
이번에 뉴헤어에서 절개식으로 1700모낭 이식하였습니다.
저는 20대 후반부터 탈모가 왔는데 방치하다가 5년 전부터 피나계열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엠자 밀리는 건 막지 못해서 고민 고민하다 결국 이식하기로 마음먹고 여러 커뮤니티에서 정보와 후기 사진들을 보고 상담병원 몇 군데 추려서 서울로 상담투어를 1월에 다녀 왔습니다.
상담 후 병원결정은 사실 오래전부터 뉴헤어에서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있어서 쉽게 결정했습니다.
원장님블로그라던가 후기 사진들 유튜브 등 여러 정보를 통해 맘 편히 결정하고 한 달 뒤 수술 날짜 잡고 기다리다
드디어 2월 3일 이식했습니다.
3일 날 11시에 도착해서 실장님과 동의서 작성 및 여러 가지 사항 듣고 환복 후 주사 한방 맞고 원장님 만나서 디자인 하고
조금 수정거친 후 수술실로 들어갔습니다.
웃음가스 마시고 잠깐 기억이 안 나는 동안 후두부 절개 및 봉합이 끝났더군요.
마취주사는 걱정했던 것 보다 훨씬 아프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슬릿 내는 과정을 원장님께서 해주시고 잠깐 화장실 다녀온 후 간호사 두 분이 양옆에서 모낭 이식해주셨습니다.
저는 별로 졸리지 않아서 멍 때리고 누워있었고 7시 조금 안 되서 이식이 끝나고 최종적으로 원장님께서 체크해주시고 수술은 끝이 나서 후두부에 거즈 대고 이식부위에 겔 바르고 의료용 비닐 대 주셔서 후드 걸치고 나왔습니다.
첫째 날은 새벽2시부터 4시까지 잠깐씩 불편해서 깨고 나름 잘 잤구요 둘째 날 병원 방문해서 저준위레이저 치료 받고 고압산소 받고 샴푸 받고 실밥 풀 날 예약하고 나왔습니다.
바로 운전해서 고향집으로 왔는데 깨어있을 때는 아픈 거 잘 모르는데 어제 잘 때는 좀 아파서 잠 설쳤네요.
이제 이식 했으니 맘 편히 먹고 잘 생착 되서 잘 자라길 바라는 것만 남았는데 빨리 시간이 가서 모자 좀 벗고 다니고 싶네요.
주기적으로 후기 사진이나 상황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600모
2일경과
20대후
O
절개
2800모
7일경과
30대초
etc
비절개
2600모
6일경과
20대후
etc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9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