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뉴헤어 절개법 2000모낭 1년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000모
(10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20대중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2형
<수술 전>
<수술 전>
<수술 후 1년>
<수술 후 1년>
<일상 셀카>
모발이식 1년차 수술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M자 절개법 모발이식 2000모낭 1년차 회원입니다.
대학생 때 3학년부터 갈라짐이 심해지고, 다른 사람들도 숱이 없다, 탈모가 아니냐 할 정도로 티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10대 때도 써본적 없는 왁스와 스프레이로 머리를 넘겨서 비어보이는 부분을 가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로 점점 자신감도 떨어지고 스트레스도 많아지더라구요. 결국 수술을 결정하였고 뉴헤어 김진오 원장님과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작년에 후기에도 적었지만 원장님의 편안한 상담이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고,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저같은 경우 2020년 8월 초에 수술을 진행 후 약 1월까지는 모자를 쓰고 다녔습니다. 아무래도 이 시기가 힘들었던것도 사실이며, 혹시나 하는 불안감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점차 채워지는 이마가를 보면서 버텼습니다. 그리고 20201년 2월쯤에 모자를 벗고 사람들 앞에 나섰습니다. 친한 친구들과 주변 동기들도 전혀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게 결과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머리를 컷트해주니 “하 드디어 돌아왔다” 라는 생각과 함께 인생의 힘들었던 부분을 해결한 느낌이 였습니다.
이마 라인을 보거나, 자연스럽게 머리를 쓸어 올릴 때마다 만족감은 200%였습니다.
큰 수술비용과 제가 가진 모발로 큰 결정을 해야되다 보니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뉴헤어와 함께 좋은결과를 만들었고, 원장님도 6개월/1년차 결과를 보시고 아주 맘에 들어하셨습니다.
1년차 경과를 보시고는 고생하셨다, 앞으로 잘 관리하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고민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정보를 참고하여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내리셔서 꼭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수술 전/수술 1년차/일상 사진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600모
210일경과
30대초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4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