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 대량이식 3200모낭 1년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6400모
(32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50대후
수술범위
D형
제가 다나에서 대량모발이식을 하고 수술 효과를 느낀 시점이 6~7개월 정도부터 였던 것 같습니다.
가족 포함하여 주변에서 달라졌다는 말을 그때부터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정말 많이 변했구나 느껴으니 말이죠.
제가 탈모도 심하고 머리도 큰 바람에 3200모낭 그러니깐 6천4백모 정도나 이식을 했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그 이상도 하고 싶었으나 상담 때 원장님께서 채취할 수 있는 양의 한계, 많이 심을 수 있어도 많이 심으면 안 되는 이유, 제 머리 특성 등을 잘 설명해주셔서 충분히 이해하고 수술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 지론 중 하나가 내가 못 하는 건 최대한 전문가에게 맡기자 인데요.
내가 할 수 있는 영역을 벗어나는 건 전문가에게 의뢰해서 해결하는 게 가장 빠른 해결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모발이식 수술을 알아 볼 때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어디가 제일 잘 하는지를 찾는 거라 생각했습니다.
여러 지인이 추천해준 병원이기도 하고 대량모발이식은 다나가 제일 잘한다는 여러 글들과 그리고 실제 보여지는 많은 후기들을 보며 여기서 하는 게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욱이 상담 때 보여주셨던 모습이 정말 신뢰가 가더라고요.
경험에서 나오는 자신감이 저를 완전히 설득시켰습니다.
제가 수술을 하고 나니 말할 수 있는 게 뭐냐면 모발이식이 일반인들과 똑같은 상태로 만들어주는 건 불가능하지만
충분히 자신감을 회복시켜줄 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수술에 대한 고민은 그만 하시고 전문가와 상담을 해서 해결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수술 적합 판정 받으면 그냥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