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2번째 모발이식 (3000모)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7일
연령대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O형
기타
<수술전>
<수술직후1>
<수술직후2>
<수술직후3>
<수술직후4>
<생착스프레이>
<수술7일차>
<수술7일차>
<수술7일차>
22년 1월에 처음 모발이식 후 상당히 만족했지만
기존에 있던 모발이 더 빠지는 바람에 정수리가 갓태어난 메추리마냥 많이 슬퍼졌습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먹었는데 탈모속도가 더 빨랐는지 정수리와 앞부분이 점점 더 비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첫 수술때 상당히 만족했던 뉴헤어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세종에 살고있어 왔다갔다 하기 힘들지만 첫수술의 만족감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어차피 병원에서 호텔방도 잡아주기도 했구요.
선생님께서 머리 살펴보시고 1000-1500모 추천해주셔서 최대한 빠른 날짜를 잡아서 진행했습니다.
원래 비절개하려다가 바로 출근해야해서 뒷통수 삭발이 부담이 되어 수술 당일날 절개로 다시 바꾸었습니다.
1차때도 절개로 진행했었는데 통증도 거의 없었고 흉터도 거의 안보여서 부담없이 다시 절개로 진행했습니다.
수술은 생각보다 금방 끝났습니다.
대충 12시 좀 넘어서 시작했는데 절개에 모수도 적어서 그랬는지 5시간정도 걸린것 같아요.
수면유도제를 주사해주셔서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끝난것같네요.
수술 후에는 바로 잡아주신 호텔에서 편하게 머물렀구 챙겨주신 생착스프레이도 30분마다 틈틈히 뿌려주었습니다.
1차때는 생착스프레이 통도 조금 작고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이번에는 큰통두개에 언제든 리필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다음날 한통 더 리필도 했네요ㅎㅎ
어쨋든 두번째 수술역시 큰 이슈없이 잘 끝났습니다.
근데 두번째 절개여서 그런지 첫번째 절개때보다 뒷통수 당김이 조금 더 심하고 통증이 좀 더 나는 것 같아요.
절개 하시는 분들은 수술몇일전부터 충분히 마사지 해주시고 수술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다이소에서 헤어캡? 헤어랩? 이거 천원짜리 하나사시면 7개 들어있는데
수술 후에 생착스프레이 뿌리시고 랩 쓰시면 수분감도 오래가고 잠들때 핏물이 흐르는걸 막아줘서 상당히 괜찮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붓기가 랩 고무줄 밑으로 안내려오더라구요. 고무줄 장력이 쎈것도 아닌데 고무줄 밑으로 붓기가 전혀 안내려옵니다.
꼭 쓰세요. 두번세번 쓰세요.
제가 두번이나 할 줄 몰랐는데 사람일은 모르는 것 같아요.
다음에 여유생기면 밀도보강 더 했으면 좋겠네요ㅎ
물론 다시 뉴헤어로 갈 생각입니다.
다들 득모하시고 모발이식 고민하지마세요.
어차피 결론은 모발이식입니다.
뉴헤어 강츄요!!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000모
40대중
O
비절개
3400모
2일경과
20대후
M1
비절개
3600모
1일경과
20대중
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