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자라다의원 - 비절개 1944모낭, 부분삭발 후기 1일차 후기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 전>

<수술 후>

<수술 후>

<수술 후>




그동안 계속 미뤄두기만 했던 모발이식을 큰 결심을 하고
자라다의원에 방문 상담 후 수술 받게 되었습니다.
제 생각보다 수술 전, 중, 후에 제가 해야 되는 일이 제법 많았고
의료진, 직원 분들이 신경써주시는 것도 참 많았습니다.
수술날 오전 9시에 방문하여 각종 검사 후 수술은 10시에서 3시반 정도까지 진행됐습니다.
1800모낭으로 결제를 하고 진행했는데 감사하게도 1944모낭 심어주셨고
수술 완료 후 점심을 먹었습니다.
원장님과 간호사분들, 직원분들 한분 한분 모두 다 친절하시고 제 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게 느껴져서 정말
만족스러운 수술이었습니다.
수술 며칠 전에 위 대장 수면 내시경을 받아서, 또 수면 마취를 하기가 찝찝해 비수면 마취를 선택했습니다.
마취 주사를 이마에 여러 번 놓는 데 제법 따끔하긴 했지만 못 참을 정도는 아니었고
마취 효과가 약해져서 아프지 않는지 계속 확인해주셔서 수술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이후에는 제가 지방에서 올라온 관계로 병원에서 잡아주신 근처 리베라호텔에서 하루를 묵었습니다.
걸어서 3분 정도 거리에 있다보니 걸어서 왔다갔다 하기 아주 편했습니다.
자면서 분홍빛 액체나 피가 새어 나올 수 있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거의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처방받은 약을 먹으니 통증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불편한 점은 별로 없었습니다.
다음날 오전에 다시 병원에 와서 붕대를 풀고 상태를 확인한 후 머리 감는 법과 관리법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투블럭과 부분삭발을 고민하다가 부분삭발을 선택했는데 뒤통수에 티가 거의 나지 않는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투블럭이 아무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나중에는 티가 덜 나겠지만 수술 직후에는 너무 흉해보여서 부분삭발로 선택했습니다.
4개월, 8개월, 12개월차에 방문해서 관리를 받으라고 안내를 해주셨는데 꼭 시간 내서 가볼 생각입니다.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라다의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