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문신/색소요법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포토후기] 민머리 두피문신 후기 사진 올립니다.
<두피문신 시술 전 위쪽>
<두피문신 시술 전 정면>
<2차 시술후 위쪽>
<2차 시술후 정면>
<4차 시술 전 위쪽>
<4차 시술 전 정면>
이번에 민머리 두피 문신을 한 남자사람입니다.
전 두상이 큰데다가 머리카락이 없어서 항상 가발 OR 모자 를 쓰고 다닙니다만
어쩔수 없이 대머리인걸 사람들에게 보이게 되는 상황이 오면 짜증도 유발되고 아무튼 불편했습니다.
예를 들면 병원가서 검사를 받는다던지 배달 음식 시킬때 모자를 쓰고 음식 받는다던지..등등
해서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두피 문신을 알게 되었습니다.
두피문신하기전에 모발이식도 알아봤습니다만 제일 유명하다는 모발이식하는곳 갔는데 8천모 가능하다고 사기를 치길래 (다른곳에서는 제머리로는 3~5천모 겨우 나올거 같다는게 대부분.. 대머리들이 호구로 보이나 SB..)
5천모정도의 양으론 크게 효과도 못볼거 같은데 괜히 두피에 흉터만 크게 남을거 같고 그보단 그냥 가발쓰는게 나을듯 해서 모발이식을 하자는 생각은 접었습니다.
일단 우리 나라서 두피문신 잘한다고 하는곳을 대다모를 통해 나름 알아본 바로는 3군데 밖에 없는거 같아서 모두 상담해봤습니다.
간혹 타투샾에서 두피문신 받은 분들 후기 보는데 그런곳에서 받으면 시간지나면 잉크 번져서 두피가 잉크로 푸르딩딩해질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에 저는 아예 제외를 했습니다.
1. 신사역쪽 D의원 - 상담결과 비용이 너무 쎔(거의 800 이었나..) 그냥 비용이 엄두가 안나서 패스
2. 강남역쪽 N의원 - 방문상담. 비용은 제일 저렴(D의원 반값정도였나..) 상담비용 만원에 테스트로 머리에 점하나 찍어주던데 일주일정도 시간지나니 찍은 점이 잉크가 번져 굵어져 있길래 만원도 날리고 테스트도 괜히 받았다는 생각에 그냥 패스 (싼게 비지떡인가..)
3. 압구정역쪽 M피부과 - 시술받은곳. 비용이 3군데 중에 중간. 다른곳하고 다르게 원장님이 점을 작게 찍어주심 그냥 여기로 결정
3월 말에 시작해서 1차로 4시간정도 그다음 3주정도 간격을 두고 2차 - 3시간, 3차 - 2시간반, 4차 - 2시간정도 걸려 시술을 받았습니다. 거의 2개월하고도 보름 걸려서 받았습니다. 워낙 두상도 크고 면적이 큰 관계로..
다음주중에 5차 시술 받으러 갑니다. 아마 마지막 시술이 될듯한데 받고 나서 결과 또 올리겠습니다.
-모든 후기는 병원의 할인이나 기타 편의를 제공받고 특정 병원에 유리하게 작성된 후기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 병원명은 이니셜을 포함해서 모두 금지됩니다. (2017.8.15)
- 병원명은 이니셜을 포함해서 모두 금지됩니다. (2017.8.15)
댓글2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