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문신/색소요법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두피문신] 민머리 두피문신 했습니다.
40대 남자입니다. 엠자가 깊고 옆에머리가 적어 스트레스받고 자신감도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탈모약은 안먹고 있었고 모발이식도 주변 친구놈이 한걸 보니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게 삭발하고 비어보이는데는 문신으로 커버해보자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럼 좀 신경안쓰이고 살거같더라구요. 생각보다 두피문신 하는곳이 많더군요. 대다모에서 정보도 얻고해서 저번주에 병원 몇군데와 타투샵 상담을 다녀왔고 이번주 월요일 그중 제일 믿음가는 병원에서 시술했습니다. 타투샵 상담갔을때 테스트로 정수리에 살짝 점찍고왔는데 와이프한테 혼났습니다. 말도없이 했다구요..ㅋ 제가 시술한 병원 원장님께서 제안을 주셨는데 1.삭발하고 문신으로 커버하고 다니다가 탈모약 먹으면서 좋아지면 m자 헤어라인 모발이식후 머리를 다시 기른다. 2.삭발하고 문신 후 약 안먹고 삭발상태를 유지한다. 였습니다. 솔직히 민머리 하고 싶은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약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부작용이 없다고 하니 나중을 위해 먹으려고 처방 받아 와서 먹기시작했습니다. 아보다트로요. 원장님이 삭발로 다니기에는 남은 모발이 아깝다고하니 와이프도 약먹으라네요 ㅋ 아직 젊으니 해볼수있는건 해보려고 합니다. 옆에까지 다 하느라 시간도 많이 걸렸구 주사마취를 엄청 많이 맞았습니다. 으~~ 2차때부턴 마취안하고 한다니 다행입니다.. 시술은 머리카락 살짝 난거같은 느낌으로 해주셨는데 긴머리가 있다 없으니 아직은 어색하네요 ㅋㅋ 적응되면 괜찮아 지겠죠. 사진은 나중에 올려보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모든 후기는 병원의 할인이나 기타 편의를 제공받고 특정 병원에 유리하게 작성된 후기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 병원명은 이니셜을 포함해서 모두 금지됩니다. (2017.8.15)
- 병원명은 이니셜을 포함해서 모두 금지됩니다. (2017.8.15)
댓글6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forum/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