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개설되어 2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 주 댓글 랭킹

1등
승옹
2등
아리스타니
3등
빡서킴
4등
800k
5등
loto645
6등
가미가제
7등
티몽스터
8등
paturi
9등
고찌
10등
머리한모

[고민상담] 프로페시아 드시고 유방 통증 있으신분?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부작용이 심해서 복용중단한 글 올렸습니다.
약 1주간 모든 약 중단했다가 다시 미녹시딜을 발라봤는데
잠을 못 잘 정도 가슴이 두근두근 해서 죽겠더라구요.. 휴 끊었는데도 일주일을 그 증세가 따라오더라구요. 지긋지긋하네요 ㅠㅠㅠ
1주일을 또 쉰다음에 프로페시아 반을 쪼개서 먹어봤는데..
가슴이 조금 답답하고 가벼운 가슴 통증? 자꾸 가슴을 주물럭 거리게 되더라구요.
그것때문인지 밤에도 계속 깨구요. 중간에 .. 스트레스 때문일수도 있구요.
먹고 또 복용을 쉬고 있는데 3일째가 지났는데도 유방근육의 경미한 통증이 일상 생활 중간중간에 계속 느껴지네요.
계속 유방을 주무르게 돼요;;
유방 압통이랄까요? 내일은 미노페시아 반알을 먹어볼까하는데... 솔직히 큰 통증만 아니면 그냥 먹고 싶습니다.
 여유증도 각오할까 싶습니다.. 먹다가 혹시 큰일이 나는건 아니겠져..
여유증 돈 들어도 수술하면 되는거니까요..
혹시 탈모약 드시고 유방통? 가슴의 답답함? 느끼시는 분들 있으시면 어떻게 대쳐하셨는지 말씀해주세요 ㅠㅠ
(다행히 그전처럼 숨을 못 쉴거 같은 죽을거 같은 위협감은 없었습니다 ㅠㅠ 이건 정말 다행)

☞ 성의 있는 글 하나가 큰 힘이 됩니다. 무성의 게시글,댓글은 신고바랍니다.
☞ 본 게시판에서 모발이식 수술 후기는 신고 바랍니다. (삭제 및 탈퇴)
모제림
광고

댓글2

2년전
본 게시판은 3등급 회원 이상만 읽을 수 있습니다.등업방법
2년전
본 게시판은 3등급 회원 이상만 읽을 수 있습니다.등업방법
40 글자 이상 작성 / 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모아트

그 동안 고민고민하다가 모아트에 상담 후 결정하고 수술까지 마치고 나니 조금 후련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재수술이었기 때문에 기존 모발의 불균등한 밀도차이보강 및 앞머리 및 옆머리 헤어라인을 다시 잡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일단 가운데 이마높이는 거의 낮추지 않는 것으로 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최초 상담시에는 생각보다 제가 생각한 모낭보다 적어서 많이 놀랐습니다. 제가 찾아본 다른 병원후기들을 봤을 때는 최소 1천모낭 이상이 나왔어야 될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 그랬던 것 같습니다. 저도 어쩔 수 없는 사람인지라 모낭수에 욕심이 생기기도 해서 수술당일에 디자인 및 상담을 할 때 일단 저도 마지막 수술이 되고자 최대한 할 수 있는만큼 많이 하고 싶다고 조심스럽게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원장선생님께서는 환자의 두피나 뒷머리 상태를 보고 그에 맞춰서 진행해야한다고 말씀주셨고, 당연히 상태가 좋다면 기존 예상보다 더 할 수 있지만 그게 아닌 상황에서 무리할 수는 없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오히려 그 말씀이 억지로 무리해서 진행하지 않는다고 느껴져서 수술 시작할 때는 마음편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차피 뒷머리 상태나 모낭상태를 보시고 좋으면 알아서 더 해주실 거라는 믿음이 생겨서 더 그랬던 것 같습니다. 막상 수술할 때는 겁이 나긴 했지만 주사맞을 때도 진동기(?) 같은 것을 대주시니 큰 통증이 없었습니다. 이후에는 모낭추출하고 분리하고 원장선생님께서 직접 시술해주시면서 얘기해주시고 해서 시간이 은근히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수술후에는 비니모자를 씌워주시면서 유의사항 설명을 듣고, 이튿날 내원해서 샴푸 받고 왔습니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경과보고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적인 케이스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조회수6769
댓글18
모플러스성형외과

현재 모발이식한지 1년 6개월정도가 지났습니다. 사진과 같이 이식 전보다 엄청 밀도가 높아졌구 이식에 대한 만족도도 높습니다! 하지만 생착률이 100프로가 아니니 아쉬운 점도 보이긴 하네요..!! 해당 부분은 모플러스에서 AS로 추가 이식 받기로 하였습니다!

조회수2111
댓글7
모빈치

빼꼼빼꼼 채워지는 머리카락들을 보면서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없던 머리가 생겨서 조금씩 어색한 기분도 들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이 맛에 모발이식이 정말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회수1625
댓글7
루트모발이식

1일차입니다. 일단 잘 메꿔진거 같기도하고.. 엠자가 깊어서 많이 내릴 순 없었네요 ㅠ

조회수2375
댓글14
대구 헤어로의원

이식후를 함 써보겠습니다. 사회생활하면서 외적으로 꾸미기 시작하면서 넓은 이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어요. 원하는 스타일링도 안되고, 바람 불면 피하고, 모자 자주 쓰고면서 안되겠다싶어 병원을 알아보면서 우연히 대구 헤어로의원 (구 압구정 모비앙의원)를 알게되어 용기내어 방문했어요. 원장님, 직원분들이 편하게 잘 상담해주셨고 수술 방식 및 수술 예상 부위가 아주 만족스러워 당일 예약 후 빠르게 수술 날짜를 잡았어요. 수술 당일 날 간단한 진행 방식과 수술 부위 체크 후 수술실에 들어갔어요. 긴장 많이 했는데 누워있으면 알아서 채취해주시고, 그리고 직원분들 수술하시면서 계속 불편한거 없는지 신경 써주셨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직 18일차라 당장은 몸도 마음도 신경쓰이지만 6개월, 1년 뒤 생각하면 그래도 수술 잘 했다는 생각이 들면서 후련합니다.

조회수1005
댓글8
디에이성형외과

수술후 2주가 꽉찬 지금 간지러운건 거의 사라졌습니다. 잘했다고 생각이 들만큼 통증이나 어려움 없이 잘 회복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자존감 저하등의 고민을 안고 계신분들은 꼭 상담부터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조회수500
댓글3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안녕하세요,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제가 글 재주도 없고 이런걸 처음 남겨보는거라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다른분들 후기도 참고하고 제 경험 위주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나이가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은 나이입니다. 그냥 요즘 말로 아재죠. 탈모는 30대부터 시작됐습니다. 정수리가 먼저 빠지기 시작했고 주변으로 더 많이 빠졌습니다. 정수리 비하면 앞쪽은 양반입니다. 점점 앞쪽과 정수리가 만나는거 같아 더 늦기 전에 수술을 감행하게 되었습니다. 몇곳 상담을 통해 병원을 결정했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병원마다 견적차이, 비용차이 무시 못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병원들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제가 제일 빠져보였던거 같네요. 상담은 대체로 다 괜찮았는데 비용적인 것과 무작정 몇모고 얼마다 하는 곳보다 이후에 계획까지도 상세하게 상담해준 곳으로 골랐고 수술예약 받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날짜 예약이 힘들었는데 일정 잘 맞춰서 받았습니다. 저는 한나이브로 선택했고 3600모 이식을 받았습니다. 수술하고 나서가 시작이라고 들었습니다. 관리 잘 해보겠습니다.

조회수741
댓글8
JP모발이식

머리카락이 자라면서 어느정도 빈공간이 채워지는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빈곳은 많지만 어느정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조회수8101
댓글37
맘모스헤어라인의원

20대에 모발이식 해도 되나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수술 받은곳 하고 다른 병원 선택해서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잘된것 같네요 20대는 이식밀도가 중요하다고 하셨고 PPT로 저같은 M자 수술 후기 보여주셔서 믿고 수술받았어요 득모합시닷

조회수8465
댓글22
모션

수술하고나서 2개월이 되어갑니다 삭발을 하고 수술했는데, 그래도 머리가 빨리 자라서 사회생활하는데 큰 지장이 없네요 이식모 탈락은 큰게 일어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 초반인지라 많이 비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고진감래.. 곧 좋은 결과가 있는 기도만 합니다

조회수4103
댓글10
다나

며칠 뒤면 딱 11개월차가 되는군요 ㅎㅎ 다나는 지인이 유명한 곳이라며 소개해준 곳이었고 그래서 더 믿고 수술을 했던 게 기억납니다 수술 잘 돼서 가장 좋은 점은 바람에 머리가 날리건 물에 젖건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게 됐다는 건데요 예전이라면 바람에 머리 날리면 속으로 욕하면서 슥슥 내리거나 맞바람 피하려고 고개 돌리고 그랬거든요 이제는 당당해졌습니다! 그리고 경험상 병원 고를 때 1 순위로 결과가 좋은 병원을 고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수술하는 목적이 비싼 돈 써서 그만큼 가치있는 결과를 얻으려고 하는 거니까요 그런 점에서 저는 목적을 이뤘습니다 여러분도 원하는 목적을 이루셨으면 합니다!

조회수366
댓글0
부산 리즈모

부산 리즈모 모발이식센터에서 헤어라인 교정 수술한 8개월차 후기 입니다~^^* 넙대대한 얼굴이 항상 콤플렉스 여서 우선 미녹시딜 같은 제품 발라 봤어요. 근데 이마에 잔 털들이 많이 나갈래 이상해서 바로 끊고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결심하였습니다!! 제 친구 동생이 리즈모에서 모발이식을 하였는데 친구가 보여준 사진을 봤는데 깜놀할 정도여서 그친구한테 소개로 리즈모에서 수술했습니다 ㅎㅎ결과가 너무 이쁘게 잘돼서 좋네요! 꿈이 아나운서인데 한걸음 더 다가간 느낌? 깔끔한 이미지가 나오네요/ 디자인도 예쁘규 하..ㅋ 예전에 쥐가 파먹은듯한 엠자는 기억하고 싶지 않네요. 아무튼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전 올백하고 오늘 놀러갑니당~~

조회수538
댓글10
글로웰의원

사진은 수술 직 후 입니다. 글로웰의원에서 모발이식과 두피문신을 같이 하게 됐습니다. 밀도가 부족한 부분을 두피문신으로도 어느정도 커버가 된다고 해서 두피문신도 같이 하게 됐어요. 제일 중요한 생착기간에는 특히 조심을 해야한다는데 수술 후에 2주 정도는 머리에 땀이 나면 안되니까 격한 운동이나 일은 자제해주고 최대한 자극도 주지 말고 고개 숙이는 것도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식한 부위는 절대 손으로 만지지 말라고 그래서 가려워도 절대 건들지않았습니다. 저는 이제 시작이니 이런 주의사항들 앞으로도 더  잘 지키면서 관리 잘해봐야겠습니다.

조회수3717
댓글8
모디헤어플란트의원

어릴 때부터 넓은 이마로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또래에서 유일하게 탈모를 심하게 겪고 있었던 터라 정말.. 슬펐습니다. 군대 다녀오면서 복학준비를 하며 이대로 복학하기에는 안될 거 같아 모발이식을 받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의원은 청결하고 좋습니다. 실수없이 잘 해주시고 원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조회수2951
댓글0
에이치의원

약도 처방 받고 경과 체크도 할 겸 병원에 방문 했습니다 4개월 조금 안됐는데 두피가 많이 안정 된것 같아 앞으로 더 잘 나겠죠? 기대 됩니다 아직은 만족입니다 오늘은 선물로 샴푸도 주시더라구요

조회수671
댓글9
모다올의원

작년 9월 경 모발 이식을 결심하고 모발 이식 경험있는 주변 지인이나 인터넷등을 통하여 병원을 알아 보았습니다. 최종적으로 결정한곳은 모다올의원 양유군 원장님 거의 5천모를 심을 정도로 심각한 상태 였습니다. (이 정도 상황인데도 탈모케어샵 다니고 그냥 버티고 살았습니다 ㅜㅜ) 솔직히 저는 대 만족 입니다.  100점 만점에 99점 입니다. M자가 매우 심각한 상황이었는데  지금은 군대 시절 마냥 까까머리처럼 짤라도 예전 그 시절 머리 보는거 같아 흐믓 합니다. 좋은 병원들 많습니다.  저는 한곳을 강력 추천한다면 이곳을 말씀 드리고 싶네요. 이미 주변 지인들은 나중에 이곳에서 한다고 합니다.  머리는 무한대로 이식을 할 수 있는게 아니기에 신중히 결정하셔서 좋은 병원 좋은 원장님께 수술 잘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탈모인분들 화이팅 입니다!

조회수2576
댓글11
모엠의원

비절개 모발이식 3200모 한달차 후기입니다 여러병원 상담다녔지만 원장님 상담이 좋았던 모엠에서 이식했습니다. 원장님이 디자인 해주신대로 수술 진행했고 원장님이 친절하셨습니다. 한달차부터 암흑기가 있다고 하던데 아직까지는 이상 없어보입니다.

조회수6640
댓글8
모모성형외과의원

오랜만에 경과 후기 남깁니다. 수술한지 10개월이고 수술전 기대한 모습이 모이는 중입니다. M자도 있지만 이마 자체가 워낙 넓어서 라인도 많이 내렸는데 밀도나 자연스러움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일단 저는 100% 만족하는데 다른분들 보시기는 어떤가요?

조회수1209
댓글8
뉴헤어

안녕하세요 제가벌써 뉴헤어에서 헤어라인 이식을 한지 6개월차가 되었어요 ㅎㅎ 이제 듬성듬성 자랏죠? 이제 거의 원래 제머리 같아지고 있어요 갈수록 너무 맘에들어요 시간이 다지나면 자연스러워질거 같아요 ㅎㅎ 너무만족스럽네요 꼭 헤어라인 이식은 뉴헤어에서 추천 강추합니다 !!

조회수862
댓글6
모앤블레스

가르마가 5대 5로 타지고 조명 밑에서 찍어서 비어보이는 느낌이 있을 수 있지만 중앙에 있는 기존 모발하고 비교해보면 사실상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는 수준까지 왔다고 보네요 이식모 특유의 덜 자란 모발의 꼬부랑 느낌을 제외한다면 뭐 이제는 그냥 내츄럴 본 일자 라인이라고 말하고 다녀도 아무도 모를 것 같아요 ㅎㅎ 1년 전 사진도 같이 첨부합니다 리터치로 살짝 비어있는 부분이 많이 메꿔졌네요

조회수6125
댓글9
부산맘모스헤어라인의원

탈모로 고민이 많았고 약 복용도 5년정도 됐는데도 머리 숱은 듬성듬성 줄어들었습니다. 이렇게 시간만 보내면 머리 숱은 점점더 줄어들어 힘 없이 젊음이 사라질 것 같아서 모발이식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꼼꼼하게 병원에서 상담하고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두 군데 정도 상담을 받았는데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상담하는 실장님이 상담을 해줬고 원장님들은 잠시 잠깐 탈모 부위 설명만 해 줄 뿐 마음을 움직이게 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고 3번째로 상담을 받은 곳이 부산 맘모스헤어라인 의원이었습니다. 김지석 원장님께서 상담을 1시간이 넘도록 해주셨고 원장님도 모발이식을 두 번이나 하셨기에 탈모로 고민하는 저의 마음을 잘 아셨습니다. 상담을 받는 동안에 원장님의 진심이 느껴졌고 제 마음이 끌렸고 상담을 받고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았습니다. 돈을 벌기위한 수단이 아닌 탈모인의 마음을 잘 헤아려 주신다는 게 수술을 결정하게 하였습니다. 수술도 정말 꼼꼼하게 한땀한땀  빈곳을 채워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직 수술한지 2주됐지만 만족도는 정말 100%로 만족합니다. 경과는 또 차차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탈모로 고민하고 모발이식을 고민하는 분이 계신다면 꼭 한번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부산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맘모스헤어라인 의원에서 상담 꼭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분명 상담받길 잘했다 하는 생각이 드실겁니다.분명!!!

조회수217
댓글0
대구 압구정모비앙의원

대구 압구정모비앙 병원에서 비절개로 1400모 모발이식 후기 남깁니다~ (네이버카페 이마반에만 글 올리다가 대다모에는 처음으로 글 쓰는것 같네요) 20대 후반부터 앞머리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약 복용한지는 거의 10년 된것 같네요 아직까지 탈모약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고 수술 후 M자부분이 많이 채워져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친한 친구들만 이식한줄 알고 있고 나머지는 제가 머리를 올리고 다녀도 전혀 못알아보네요ㅎㅎ 아무튼 1년이라는 시간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인데.. 저는 확실히 모발이식을 매우 추천합니다. 그리고 압구정 모비앙에서 한다면 더욱 좋은 선택이 될꺼라고 믿네요 ㅎㅎ

조회수4599
댓글9
모먼트의원

모먼트의원에서 3300모 무삭발 비절개 히든컷으로 이식받은지 2주가 지났습니다 평소 유튜브에서 정보 많이 얻는 편인데 김경복 원장님께서 말을 너무 잘하시고 궁금한 것들도 영상으로 많이 올려주시더라고요 관심가지고 보다가 제대로 모발이식 받기 위해서 병원 몇 군데 추릴 때 모먼트를 가장 우선순위로 넣은 뒤 방문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보던 것처럼 원장님 굉장히 젠틀하시고 설명 굉장히 잘해주시더라고요 궁금했던 점 자세하게 여쭤볼 수 있어서 좋았고 과잉진료 없이 디자인 잘 봐주시면서 모수 측정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상담하고 바로 마음이 기울긴 했는데 일단 다른곳도 상담을 받긴 받았고요 전부 다 상담 받은 후에도 모먼트의원이 가장 기억에 남아서 김경복 원장님께 수술 예약을 했습니다 히든컷으로 수술을 했고 다음날 거즈 제거하니 바로 수술도 안 한 것같은 뒷모습이 나오더라고요 2주가 지난 지금은 진짜 티 하나도 안 납니다 생착도 잘된것같아서 만족스러운데 암흑기때문에 빠지는 경우가 많던데 그냥 가만히 기다리면 되는거겠죠? 잘 자라길 바라겠습니다

조회수361
댓글6
모든모의원

좋았습니다. 저는 630?모낭 했어요. 모낭수 하나하나 세주셔서 좋았어요. 피가 거의 안나고 깨끗하게 아물었습니다. 굿~

조회수20551
댓글35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 지도

탈모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