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스타일을 4가지로만 다니는데 티가나는지좀 알려주세용.

  • 18년 전

  • 3,157
13
첫번째는 제가 자주하는 머리감고 앞머릴 밑으로 드라이질 스프레이

두번째는 전체적으로 옆으로 넘겨서 스프레이 뿌린머리..

세번재는 자고일어낫을때 머리감기 싫어서 물칠만하고 털엇을때..

네번째는 2대8정도에서 중간머리를 살짝 올린 머리

손질은 다하는거구욤...어떤게 좀 티가나는지 고수님들 알려주세용...

전체가발임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7:55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3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