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다들 얼마만에 한번씩 세척하시나요?

  • 18년 전

  • 2,960
11
벌써 가발착용한지 2달이 다되어가네요~ 이제 친구들 결혼식도 자신있게 가고 많이 좋네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은 어떻게 젊어졌냐고 많이들 궁금해하기도 하네요..ㅎ

아무튼 저는 좀 창피하지만 1주일만에 한번씩 세척을 합니다. 린스는 꼭 하고요.. 그렇게 해도 모발에 별 문제는 없을까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27:55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1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