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전 학생입니다~ㅎ

  • 18년 전

  • 4,752
6
휴 전 학생인데도 불구하고 정수리쪽에 숱이 별로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머리는 완전 초악성곱슬입니다..

그래서 최신 스타일 컷같은건 꿈도 못꿉니다..

너무 좀 짜증나네요

그래서 뭐 여자친구가 없다거나 친구가 별로없다거나.. 그러진 않지만

나름대로 혼자 고민이 많습니다..;;

머리를 펴보기도했지만 머리를 펴도 머리숱도 없을 뿐더러 그냥 펴기만 폈지

스타일을 내기는 정말 불가능합니다..

아마도 하게되면 전체가발을 해야합니다...;

전체가발을 하는데 제가 워낙 활발한 성격이고 축구나 농구 태권도 같은 운동을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안하고 그러진 못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름이니깐 친구들과 여자친구와 바다도 놀러가야하구요. ;;

그래서 여기서 게시글을 읽어보면서 업자분들한테 쪽지로 질문도 많이 했구요.. 근데 아직 확선이 안서는군요 ..ㅠ


1.전체가발을 하고 고정식을 할 수 있을까요~?

2.사진 처럼 저렇게 머리 할수있을까요?

3.전체가발을 하고 고정식이나 부착식을 한다해도 운동이나 바닷가를 가도 괜찮을까요? 너무고민이네요..


휴.. 이상입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