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m자 평가 부탁드립니다

  • 18년 전

  • 4,949
12
시술받고 바로 말린후 사진입니다. 왁스로 좀만 잡아주면 더 자연스럽게 되더군요 약먹고 정수리 약간 복구되니 m자도 더 자연스러워진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