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18년 전

  • 3,285
5
가발을착용한지 2년정도 되어가는 20대후반청년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2번째 가발을 맞춰서 착용을 하게되었습니다.

주변사람들은 괜찮다고 하지만

저는 2년만에 새것을 착용해서 그런지몰라도

악간 어색한 느낌이 듭니다.

전문가,선배님들의 조언 듣고싶습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5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