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음 좀 지났네요.. 첨 쓰는 건데 평가좀..

  • 18년 전

  • 4,003
6
평가좀 부탁드려욤;;
왁스를 발랐는데.. 확실히.. 어떻게 발라야 잘 바르는 건지 모르겠더군요;
시간 나는 대로 연습을 하는 수밖에 없는 듯..ㅠㅠ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1:08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6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