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했는데 평가부탁드립니다 (사진첨부)

  • 17년 전

  • 5,652
12
안녕하세요,
이번에 강남의 모 업체에서 클립식 부분가발을 새로 장만했습니다. 착용한지는 약 1주일정도 되었구요. 왁스나 젤같은건 바르지 않고 다닙니다.
사진보시고 냉정하게 꼭 평가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먼저 감사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