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가발을 맞추려고 합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 17년 전

  • 4,514
12
그동안 이곳게시판에서 눈팅만 했었습니다.

저도 이제 가발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옆, 뒷머리는 괜찮은편입니다.

윗머리, 가르마부분, 정수리부분에 탈모가 있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는 어떤가발을 해야 하나요?
그리고 제가 곱슬머리인데 가발을 하면 티가 나지 않을까요?

가발종류, 가격, 가발 제작기간등등 궁금하네요.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2: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2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