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평가좀 해주세요..

  • 16년 전

  • 4,777
14
머리스타일.. 평가좀요..

회원님들의 눈을 믿습니다

도대체 어떤 스타일을 해야 어울릴지..찾기 힘드네요..

위에 2개는 왁스 바르고 밑에 3개는 안바르고 말리고 찍은 사진입니다

맨 마지막은 또 왁스바른스타일..

근데 사진이랑 실제랑 많이 다른 느낌이나네요..

사진이 진실을 말하는건가...실제로 보는게 진실인가.. 이것도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ㅎ 직설적으로 말하셔도 됩니다 냉정한 평가 부탁드려요

그리고 옆머리 제가 곱슬이라 피기도 귀찮고 해서 저게 한계입니다..

(숯이 많이 없어요) 짧은 머리가 더 어울릴지..도 평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

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4:13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