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35만원 가발착용후기..

  • 16년 전

  • 6,001
14
처음엔 35만원이라 고민많이하다 (후기가 없더라구요) 상담받고 20일정도
기다렸다 .. 어제 착용했습니다..
저희 신랑 첨엔 안쓴다구 하더니만.. ㅎㅎ 상담하시는 점장님? 맞나?? 하여튼
상담해주시분이 가발쓴거보고 틀려지더라구요..
하튼 우여곡절 끝에 가발했는데.. 신랑도 만족하는것같고(말은 안하지만)
저도 좋고.. 기분 좋습니다.. ㅋㅋ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4:13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4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