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이 놈들과 헤어질 수 있을까요??

  • 15년 전

  • 4,819
18
2년 동안 저와 함께했던 놈들입니다. ㅠㅠ
오늘 밀X가서 고정식으로 맞췄습니다. 25~30일 걸린다니 저 모자녀석들하고
한달뒤면 빠빠이 할까요?? 모르겠습니다. 상담하고 제작하고 왔는데도
불안하고 과연 티가 나지 않을까? 어색하진 않을까?? 머리를 어떻게 감지?
많은 불안감과 두려움 들이 들이대고 있습니다.
솔직히 밀X와 중소기업 제품....눈으로 봐서는 모르겠더라구요.
140만원.......컹 ㅠㅠ 암튼 담번에는 걍 적응되고 하면 중소기업 가서 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 제발 감쪽같이 잘 나와야 할텐데.....
저도 이제 가발 쓰면 지하철, 버스 타면 의자에 앉지 못하나요?? ㅎㅎ
선배님들 힘좀 주셍요 ^^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4:13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8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