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올려보네요...

  • 15년 전

  • 4,294
18
SG워너비 이석훈 머리 해보고 싶어서 따라해봤는데..

잘 된건지 모르겠네요..ㅎ

시간이 없어 왁스 대충 바르느라 경계라인 살짝 티나는데..

양해바랍니다..ㅎㅎ 다들 스타일좀 올려주세요 같이 공유좀해보아요 ㅎ

그럼 전 약속이 있어서 이만~~ 좋은 주말 되세요!!

ps : 노원모임 이번에는 언제하나요.. 이번엔 꼭 가겠습니다 형님들 !!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4:13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18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