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개설된 대다모 가발게시판은 가장 많은 비포에프터를 임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안산사는 20대분 있나요?

  • 14년 전

  • 5,858
9
안녕하세요~ 착용한지 어언 3년차 접어드는 26살입니다~
몇일 뒤에 새 제품이 나와서 오랫만에 정보 얻어가려구 접속했어요
예전에 정모도 몇번 나갔었는데ㅎ기억하시는 분 있을까요
기회가 되면 정모도 나가고 싶은데 너무 바쁜데다 멀어서ㅠ
예전에 대학교 선배분도 한 분 있으셨는데 졸업하셨는지 모르겠네요~
핸드폰번호도 다 날려서 연락도 못해보구ㅎ

제 최근 사진도 올려봅니다 폰카라 저화질 이해 부탁드리구요
부분가발 테잎식이고 펌하고 비대칭으로 컷했구요
저도 옆머리가 많이 없어서인지 낮에는 티는 조금 나는것 같아요ㅠ
님들 옆머리 사수 잘하셔요 점점 날라가는듯ㅠ
이번에 3년 가까이 테잎,클립 반복해쓰다가 처음으로 고정식 도전하는데
불편할까봐 걱정이많네요

아그리고 테잎식 쓰시는 분들 테잎 추천해드릴께요
아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제품명이 VAPON LACE FX
지금까지 여러가지 테잎 써보았는데
최강인것 같아요 온천 갔다왓는데 끄떡없서요
기존에 바폰 탑스틱보다 훨 강해요
단점은 교체할떄 잔여물 제거가 힘들 정도에요ㅋ
그리고 사용법은
스킨에 무리가 갈 수도 있으니 약한테잎 먼처부치시고 그 위에 부치세요
업체에서 사면 약간 더 비쌀수 있으니 옥션이나 지마켓이용하세요!

그리고 혹시 안산사는 20대분 있으시면 친구해요~
동네친구가 없는건 아니지만 제품 사용하는 친구가 있으면
만나서 제품,업체,스타일 정보도 공유하고 애로사항이라던지 고민거리들
그냥 사람 사는 인생 이야기들도 편하게 대화할 수 있으니깐여ㅋ
제품 쓰실려고 고민중이신분도 괜찬아요~
제가 아는 한도에서는 도와드릴께요~
부담없이 쪽지주세여~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35:44 가발에서 복사 됨]

댓글 9

  • 최신순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6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지도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