毛髪移植は最終結果が1年後に最終確認されるので、植えてからの管理が何より重要です。

手術後、自分の状態を会員に診断してもらい、手術後の管理や事例別の定着、追加補完方法をカウンセリングしてもらう空間です。

毛髪移植関連の医師たちもケースを勉強するために訪問するここ、世界で最も多くの臨床資料を保有しています。

手術を準備中の誰かには価値を表現できない意味のある記録を残してくださったすべての先輩たちに感謝します。

手術後にフォト資料を残すのは「患者の力」でもあり、今後予想できない手術結果に対する強力な保険です。

모빈치 비절개 완전 삭발 3주차

  • 8年前

  • 11,217
34
  • 一覧
  • 手術方法 비절개
  • 本数 4000本 (2000株)
  • 手術の経過 21日
  • 年齢層 비공개
  • 手術範囲
    • D D型
*한글이 맞춤법 맞게 제대로 올려지지 않았더라도 회원님들의 이해 바랍니다
그리고 수술전날 건강진당 수면마취가 덜깬상태에서 화장실가다 이마를 다쳐 밴드를 붙엿습니다ㅠ .*

 10월 27일 2000 비절개 수술 받고 왔습니다.
저의 경우는 머리이식에 관심이어 10년 이상 기다리며 여기 회원님들처럼 안해본거 없이
다해보고 더 이상 늦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결정을 내렸습니다. 유전력이잇어 30대부터 머리가 빠졋엇고, 발모를 원한다기보다 더 이상 빠지는 속도를 늦추려 10년 이상을 미녹시딜(로게인)을 써왔습니다.

    저의 경우는 오래전에 한국을 떠나서 이곳 미국에서 살아왔기 때문에 머리 이식수술하시는 선생님을 선택한건 전적으로 대다모 웹사이트에 의존했습니다. 후기를 참 많이 보고 모빈치 클리닉으로 최종결정한 이유는 한미루 원장님 시술방식이 맘에 와 닿을 정도로 환자중심으로 열의를 다하시는 것, 또 실시간으로 머리이식이 약속하신 모낭수대로 스크린을 통해 진행되는 방향을 보여주시는 것, 마지막으로 먼저 받으셨던 여러분들의 후기에서 이분이면 믿고 맡겨도 되겠구나 하고 결정했습니다. 또한 상담하면서 나중 수술 후 몇 년 후 한국 나가서 다시 AS를 받을 때도 원장님이 직접 책임지고 관리해주시겟다고 하는말을 듣고 바로 최종결정을 했습니다. 사실 한 병원에서도 스탭분들은 바뀔 수 있고 하지만 직접 원장님과 상담하면서 믿음이 갓기떄문이엇습니다. 제가 사는 곳이 미국이라 한국 휴가 2주 받어놓고 실장님과 카톡으로 수술 날자와 가격 상담을 다 마치고, 한국 입국하면서 담날 바로 병원에 들러 원장님과 상담하고 2일후에 이식수술 스케줄을 잡았습니다.
 
    9시에 병원도착해서 대기실에서 기다리다가 환자 전용 대기실에서 가운 갈아입고 기다렸습니다. 넘 깨끗한 대기실에서 과자 까먹는 재미가 좋앗습니다.^^ 잠시 후 사진 찍는 방으로 가서 완전 삭발을 하고 여러 방향에서 사진을 찍고 수술방 입장. 많은 스탭분들이 참 친절하셔서 매번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보셔서 넘 미안할 정도엿습니다. 수술방에 들어가니까 중앙에 수술의자가 잇고 전면에는 세 개의 스크린이 잇는데 스크린 왼쪽은 채집된 머리를 현미경에서 분류하는 작업을 보여주고, 중앙에는 티브이로 원하는 영화나 여러 가지를 볼수잇고 오른쪽 화면은 머리 채집하는 뒷머리와 머리 이식이 들어가는 앞이마를 구역별로 나누어 실제 얼마만큼의 머리카락 숫자가 이식되는지 보여주는 방식이 엇습니다.

    수술방식은 슬릿 비절개 완전 삭발 방식을 선택햇엇습니다. 슬릿이라는 펜과 같은 기계로 식모기와는 달리 제한된 공간에 자연 모발과 밀집력이 가장 비슷할 정도로 할수잇다고 상담시 들었고 완전 삭발을 하면 수술비용에 더 많은 혜택을 볼수 있어서 이 방식을 선택한 것입니다. 완전 삭발을 하면서 더 많은 머리카락을 심는 게 저에게는 중요하다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남기셨던 후기처럼 미르 원장님이 정말 꼼꼼하시고 참 인내심도 많고 친절하다는 생각을 수술 내내 했습니다.(이것은 제 전적인 사견입니다. 저도 의료분야에 일하고 잇기 때문에 긴시간동안 같은 환자 대하는 맘이 한결같은게 쉬운일은 아닌데. 이식수술후 참 기분좋게 집에 갓던 기억입니다).

    수술실에 누운 후 국소 마취 들어가기전 주사가 조금 따겁다고 하셧는데 뒤통수 중앙쪽이 좀 아펏지만 견딜만 햇습니다. 막상 수술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바쁘게 움직이시더라구요. 중간중간 계속 괜찮으시냐고 원장님이 물어봐주시고, 전 영화보다 졸다를 반복햇습니다. 첨 아침 수술시작해서 세시간 정도는 머리 채집을 뒤쪽에서 하는 이유로 뒤로 눕지 못해 불편햇는데 12시 정오정도부터 이제 머리 기대고 누워도 된다고 하셔서 편햇습니다.

 1시에 점심시간이어서 메뉴판을 보고 한식중식 일식등이 잇어 전 순두부 찌개로 시켯습니다. 한국에서 하는 순두부찌개는 맛잇을거라는 기대로 햇는데 맛은 별로 엿습니다.^^ 점심 시간이 끝나고 다시 수술 시작 한 4시경에 끝난 것 같습니다. 수술마지막에 원장님이 디자인 하신 헤어라인을 맞추기 위해 2000 모낭을 넘어 80모낭을 추가부담없이 더 심어주신걸로 알고 잇습니다.  수술 끝나고 붕대로 이식부위를 감싸고 다음날 샴푸하고 그냥 이식부위가 보여지는 상태에서 지하철을 타고 갈수 없어 가볍게 머리위에 크리넥스 티슈를 대고 병원에서 제공받은 군고구마(비니) 모자를 쓰고 지하철을 타고 왓습니다. 처방전으로 항생재와 진통제를 받엇고 특별한 샴푸와 토닉액을 받어습니다. 다른분들 후기처럼 샴푸와 토닉값을 치르려고 안내 데스크에  갓는데 병원에서 제공하는것이라 해서 기분이 좋앗습니다. 전 바로 다음주에 출국해야해서 한번은 더 와서 케어받고 싶다 햇는데 원래 두 번의 수술후 서비스가 제공된다 햇습니다. 일주후에 다시 병원을 가서 아보다트 처방전과 수술부위에 레이져 트리트먼트를 받앗습니다.처음 2-3일은 잘때도 정말 신경이 많이 쓰엿습니다. 혹시 피가 많이 비칠까봐 베게에 수건깔고 자고 햇는데 첫날부터도 그렇게 머리 뒷면에 티슈에도 피가 많이 보이지 않엇습니다.

    마취가 풀리고 회복이 되니까 전기가 오는 느낌처럼 가끔 찌릿찌릿 하고 꼭 가발을 쓸 때 느낌이랄까 머리심은 부위가 많이 간지럽고 합니다. 그럴떄 토닉 워터를 뿌리면 참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완전 회복이 될 때까지 꼭 머리에 몇 마리에 벌레들이 놀고 잇다는 느낌이 듭니다. 절대 머리 심은 부위를 만지지 말라고 해서 지금도 참고 잇으면서 나중 득모를 한 내자신을 상상해봅니다.

    저도 용기내고 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렷던 것 같습니다. 많은 시간과 남 모르는 고민도 많이 하고 햇는데 지금 다시 미국에 돌아와 많은 사람들이 관심갖고 바라보고 잇습니다. 참 이식수술 상담시 대다모 회원이라는거 정말 도움됩니다. 바라는데로 정말 많은 머리를 가지고 살아갓음 바랍니다. 앞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업데이트 해보겟습니다. 저도 그렇게 많은 분들 후기 보고 결정하는데 도움이 됫으니까요. 제글이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됫음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다시한번 모빈치 원장님 그리고 친절하신 스탭님들 정말 감사 드려요. 제가 여기와서 환자 대할때도 많은 배움이 됫던 시간이엇습니다,
すべての手術事例は、該当病院の支援や便宜を提供され、特定病院に有利に作成される可能性を排除できません。 すべての整形手術は、予期しない副作用の可能性があります。 参考資料としてのみご活用ください。 本掲示物の法的権利と責任は掲示者本人にあります。

コメント 34

    植毛フォトレビュー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