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절개+비절개
- 이식량 6000모 (3000모낭)
- 수술경과 1일
- 연령대 4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혼용 6천모 이식 했습니다!
-
9일 전
-
750
탈모 초기부터 관리를 했어야 하는데…. 집에서는 병원한번 가보라고 계속 말했지만 사는게 바쁘다 보니 하루 하루 미뤘고 그뒤로 몇 년이 훌쩍 지나고 제 머리도 정수리까지 완전히 날라갔습니다. 이젠 저도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병원가서 상담 받고 탈모약도 먹기 시작했습니다. 탈모가 더 심해지는 건 예방이 되는 것 같은데 빠진 머리가 다시 자라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시간적으로 여유도 있고 해서 과감하게 모발이식을 경정했습니다. 대다모에서 주말 2틀을 꼬박 정독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딱 2곳 상담갔습니다. 저는 이미 고르고 고른 곳이라서 선택이 어렵더라고요. 그런데 와이프가 한나이브에서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해서 한나이브 송원장님한테 받았습니다. 와이프 말 들어서 손해보지는 않으니..
앞에만 날라갔을 때 이식했으면 3천? 4천모쯤 이식했으면 됐을텐데 정수리까지 이식해서 총 6천모를 이식 받았습니다. 최종 이식모는 6천모 조금 넘게 심었는데 병원에서 말해줬는데 까먹었습니다. 6천모 이식이다 보니 혼용법으로 심었습니다.
앞쪽만 이식하는 방법도 있긴했는데 그래도 수술하는 김에 한번에 다 해버리는게 좋겠다 싶어 상담과정에서 혼용법으로 6천모로 결정했습니다. 막상 수술하려고 병원가니 떨리기도 하고 어버버 했는데 원장님이랑 직원분들이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하고 비용 걱정도 있었는데 다행히 비용도 굉장히 합리적이어서 놀랐습니다.
약 잘 챙겨 먹으라고 몇번씩 강조해 주시더라고요. 수술도 마쳤으니 약도 잘 먹고 머리 다시 풍성하게 자라도록 해보겠습니다. 탈모 초기이신분들 절대 미루지 말고 꼭 병원가서 진단받고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
- 03-08
- 조회 563,393
-
- 01-03
- 조회 957,690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