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및 탈모방지 헤어토닉에 관련정보
흑채(순간증모제)에 대한 정보제공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탈모샴푸&토닉] 미 치 겠 네...제 발...ㅠ
24이란 어린나이에 정수리와 가마부분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정말 너무 걱정되고 고민도 하고 겁이 납니다.
약을 복용하려고 하였으나 부작용등의 요인도 있고 평생 먹어야한다는 그런 부담감때문에 이미 다른분들이 사용해보신 결과 효과가 좋은 샴푸나 바르는약등을 추천받고 싶어서 글을 올렸습니다.
근데 어떤분이 글을 올리시길
>>죽고 싶을 정도라면서 왜 약을 안먹는지 이해가 안가는군요.
약은 안 먹으면서 검증되지 않은 샴푸에 의존하는 것은 더욱 이해가 안갑니다.
현재 탈모 치료제로 FDA 승인을 받은 약품은 오직 프페와 미녹시딜 뿐입니다.
샴푸의 경우 두피 상태를 호전시키는 역활정도일 뿐 입니다.
약은 기본이고 샴푸와 민간요법은 보조입니다.
여기에 운동이나 기타 생활 습관 개선도 도움이 되겠지요.
이런글을 올리셨더군요.약 당연히 위에 말씀드린대로 부작용과 평생 복용해야한다는 부담감과 걱정때문에 꺼려집니다.
샴푸나 바르는약은 일단 뭐라할까 약처럼 복용을 해서 다른 장기들까지 그효과가 나지 않을것이라는것과 직접 탈모부위에 직접적인 방법을 하니 효과가 더 있겠다고 생각했거니와.. 약을 평생 복용하는것보다 샴푸는 어차피 머리를 감는등 매일 하는것이니깐 그 샴푸를 효과있는 샴푸로 바꿔서 효과를 보게되면 매일 평생 하더라도 얼마든지 부담이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정말 지금 너무 고민되고 빨리 무언가를 해야되겠는데 여러 사람들의 여러의견이 계속 제 머릿속에서 대립되어 해답을 내릴수가 없네요...주머니사정이 좋은것두 아니고.. 정말 효과를 확실하게 보신분들의 말씀을 듣고싶습니다...
정말 약없이 샴푸나 헤어토닉등은 효과가 없는건가요?
마이녹실은 어떤가요...? 티비광고에 나오니 왠지 더 효과가 있을거같고 신뢰가 되긴하는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