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및 탈모방지 헤어토닉에 관련정보
흑채(순간증모제)에 대한 정보제공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탈모를위해 내가 하는것
저 같은 경우는. 일단. 31살 남자구여.
탈모인지는 약 6-7년정도 인듯.
현재는 자신있게 탈모 멈춰다고 생각중입니다. 머리감을때 자고 일어날때
머리카락 거의 안 빠지고요. 단 안빠진다고 머리가 나는게 아니더군요.
머리카락이 잘 안자란다고할까.. 그래도 정말 심할때보다 확실하게 좋아지긴했습니다.
일단 제가 말씀드리고싶은게 제가 민간요법을쓴거는3년정도인데. 2년간은 그냥 민간요법만 쓰고 운동을안했는데요. 작년부터 운동을 하면서 탈모가 많이 좋아졌다고 생각되네여.
일단 저는 아침에일어나서= 우유+청국장을가루로만들것+토마토 요렇게 먹고요. 이것은 꾸준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에 꼭 유산균꼭 챙겨먹고요.
운동은 등산 쉬는날은 무조건 등산하고요 일 하는날들은 아침에 가볍게 등산했고요..
수면- 이거 또한 무지중요하다고 생각한게. 다들 경험있을지 모르는데.
잠 못잔날에는 머리가 평소보다2배는 더 간지럽더라구요.. 확실히 수면도 탈모에 중요하다 생각해서 무조건 하루에8시간은 잤습니다.
결론적으로 3년간
1.청국장빤가루+우유+토마토 <== 일년에 300일은 먹는듯.유산균관련요구르트 꼭먹어서 절대 변비같은거 생기지 않게 노력함
2.운동은 유산소 운동으로 꾸준하게 1년간 유지(등산)
3.수면은 무조건8시간
4.흡연은 서서히 줄여나가는중 현재 하루반갑피는중
5.식탐이 있는지라 좋은거 나쁜거 가려가면서 먹어봤는데 스트레스받아서
음식은 그냥 생각안하고 먹음.. 대신에 야채가 조금 이라도 있는걸 먹을려고 노력함
이정도 생활패턴으로 생활하니가 머리카락은 안빠지는데.... 후 워낙에 전에 많이 빠져나서 -_- 많이 좋아지니가 예전생각에 수술 생각하고 있는중이네여.
제 생각으로는 음식및운동으로는 탈모초기를 벗어난분은탈모를 멈추는데까지는 가능하지만 가늘었던 머리가 굵어지면서 쭉쭉올라오지는않을거같습니다. (제 경우를 봤을떄에는요)
마지막으로
음식 보다 꾸준한 운동이 더 효과적이지 않나. 생각해보네여.. 아니면 음식의 효과를 더욱 증대시켜주는게 운동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등산 추천드리고요. 등산이-일단 척추및 힙에 좋고요.<--자세때문에 탈모가 생긴다는말이잇어서 드리는말씀/////
그다음 모자를쓰고 운동을 할수 있다는장점이있어서 좋습니다.
심폐기능도 너무 좋아지구요..
제가 추천하는 것은 2일동네런닝1일등산하고쉬고2일런닝1일등산 추천합니다.
다들 득모 하시길 바랍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