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피나스테리드 120알 후기
이제 120알 되엇네요.
안녕하세요
부조리입니다.
세 번째 후기네요.
지금은 계속 상태가 좋지 못해서 글로만 올립니다만 좋아지게 된다면 꼭 사진 동봉하겟습니다.
30일단위로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세 번째 후기입니다. 그럼 느낀 바를 간단히 써 올립니다.
1. 체모는 증가세에서 멈춘 것 같습니다. 처음 복용할때 체모가 무지 증가했었습니다. 감소하다 또 늘었고, 지금은 거의 확실히 체모 중지돼엇네요.
2. 머리는 변화 없습니다. 전혀 없어요. 오히려 더 안좋아진 느낌도 듭니다. 근데 사실 나빠질 껀덕지도 애매합니다. 애초에 상태 씹창인 때 약일 쳐먹기 시작했기 때문이지요. 더 지켜봐야겟지요..답답하지만 어쩔수있나요..
3. 피로도의 문제는, 아직도 영향 많이 받긴 합니다. 약 먹으면 확실히 피로도 증가하는것 같습니다. 간에도 영향이 가는 거 같고요.
4. 집중력 및 이해력의 감퇴 증세는, 저같은 경우 정말 확실합니다. 정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개인차가 있겟지만 일단 저같은 경우 예전에는ㅅ쉽게 이해하던 수업내용을 지금은 잘 이해를 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건 더 지켜봐야ㅎ할 것 닽습니다. 이거 때문에 요즘 걱정이 많습니다.
5. 모발 탈락 굉장히 심합니다. 머리 감고 수건으로 털 때, 하얀 세면대 앞에서 터는데, 세면대 위로 모발이 매번 털때마다 20가닥 이상씩 떨어집니다. 매번 머리 감을 때마다 세기는 두려ㅇ워ㅅ세지는 않지만 손에 묻어나오는 것 등등 다 합쳐 보면 잏단 보이는 것만 오십가닥이 넘습니다.ㅅ실제 빠지는 갯수는 200개가 족히 넘을 것 같습니다. 약먹고 나서, 탈모량은 더욱 증가했습니다. 걱정이 큽니다.. 쉐딩이 계속되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하도.. 구럽니다. 떨어지는 머리 보면 가슴이 찢어질거같습니다.
이상 후기 마칩니다. 150일차 후기를 기대해주세요. 다음 후기는 담달 연말에 올리게 되겟네요. 저는 하루 50번 이상 대다모 오니까요 후기는 날짜 맞춰서 바로바로 올립니다. 수고하세요. 득모하시고요ㅡ 화이팅팅팅.
ps.후기 도움 되셨다면 모낭이나 선물해주세요 ㅋㅋ 쓸데는 없지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또 주시는ㅂ분들 다 모낭 저도 드리겟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