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프카 복용한달째인데 정말 미칠것같습니다,,도움의 말씀을 주세요
전 프카를 두달전 구입하고 조금 미루다가 본격적으로 복용한지는 한달째인데..부작용이 심각합니다.
첫째 소화가 안되서 배가 남산만큼 부어오릅니다.
다른덴 말랏는데 배만 임산부처럼 되네요.
소화제를 먹어도 소용없고 가슴이 답답하고,,이게 프카때문일까요?
둘째 제가 몇년전에 전립선염이라는 진단을 받고 치료를 하지않았는데 이약은 전립선비대증 치료제로 나온걸로 알고있는데요...그래서 혹시나 전립선염 치료에도 도움이 되지않을까했는데..
제가 밤마다 소변때문에 하루에 4`~5번은 깨서 오줌을 눟고 자야하곤 했는데 이약을 먹으면서 그횟수가 줄어들긴하는데 오히려 소변이 이상할정도로 안나오네요.
그래서 더 속이 더부룩하고 변도 잘못보고요.
이러다 무슨 큰병이라도 생기는게 아닐까요?
셋째 머리가더빠진것같습니다.
처음 복용하고 몇주간은 머리도 굵어지는것같고 숯도 많아지는것같아서 기분이 좋더니 몇일전 머리가 너무 간지러워서 니조랄샴푸로 이틀을 머리를 감았습니다.
그런데 그러고 나니 갑자기 머리가힘이없고 축축 늘어지는게 이상해서 머리를 살펴보니 앞머리선이 엄청나게 올라가잇네요...ㅠㅠ
머리숯도 더줄어들었고요..
제가 몇년동안 난다모제품을 써왓는데 니조랄로 머리감아서 쉐딩현상이 일어날걸까요?뭐가 잘못된거죠?
넸째 제가 얼굴에 뭐가 많이 나서 특히 여름에,피부과 처방을 받고있는데 이약이랑 같이 먹어도 되는지 의사한테 물어보니 상관은 없다하는데 피부약과 같이 먹으면 소화가 더 안되는걸 느낍니다..
이러다 남아잇는 머리마져 다빠져버리면,,,
모자를 쓰고다니는데 ,경조사같은 모자를 쓰면 안되는 장소에 갈일이 생기면 정말 죽고싶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미용실에 가서 머리 자르는것도 창피해서 제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있습니다.
다행히 중도 제머리는 못자는다는데 저는 제머리를 그리 흉하지않게자르는 재주라도 타고 낫으니다행이라 여기지만,인생이 정말 찹찹합니다.
몇년전 (약3년전)만 하더라도 머리숱이 많이 빠지긴햇지만 모자안쓰고 드라이하고 다니면 탈모인지 대부분 몰랐는데 이젠 정말 모자안쓰고 다닐 엄두가 안나네요.
탈모는 10년 넘게진행되어왔는데 워낙 머리숱이 많아서인지 빠져도 빠져도 그냥 봐줄만했거든요..그런데이젠 정말 머리속을 들어보면 횡하니 스타일도 안나오고 앞머리 이마라인은 점점 위로 올라가고 ,앞머리를 잡아보면 한줌도 안되고,그래서 이발할때 앞머리부분은 자르지도 않게되고 스타일 더 이상하게되고.....이거 사람 완전 정신병자되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젠 소화불량까지 되어 배가 나와 입던바지도 안맞고 옷스타일도 안나고...
참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 한가지더..
저의 경우 이약을 복용하고나서 사정시 쾌감이 전혀없습니다.
약먹기전에도 자위행위시에 쾌감이 점점 줄어든다거나 약하다거나 했는데 이약을 먹고부터는 사정을 할때 느끼는 쾌감을 전혀 못느낍니다.
이약의 부작용일까요 이증상은..아니면 전립선염 때문에 기인하는 현상일까요?
여자랑 하면 발기도 잘안되고 발기되었다가도 금방 죽고 행위를 해도 사정이 안됩니다.(예전에는 한번 발기되면 죽지도않고 사정도 안되는 지루증상이었는데)
정말 죽고싶네요..
도움말좀 꼭 좀 주시기 바랍니다.
저 이약 중단해야합니까?
마지막 희망인데...흑흑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