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라이드: 프로페시아,핀페시아,프로스카,핀카등 전세계 피나스테리드계열 제네릭의약품 정보.
두타스테라이드: 아보다트, 제네릭아보다트 정보/ 미녹시딜정 : 먹는 미녹시딜 / 스피로놀락톤:알닥톤,스피로닥톤
미녹시딜 5%액 : 로게인,리게인, 잔드록스,마이녹실,스칼프메드등 minoxidil계열의 정보
기타의약품:시메티딘,로아큐탄,스티바A(트레티노인),다이안느, 드로겐정, 판토가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피나스테리드] 프카,프페,두타 기타(피나계열) 고위험성 전립선암 발병위험.
정말 오늘 프로스카 한통사고 경악을 했네요.
관련된 기사도 전부 읽었고 프로스카 설명서에
"프로스카 7년장기 복욕한 사람중에 상당한 비율의 사람들이 고위험 전립선암에 걸렸습니다. " 라는 내용이 있습니다.(제가 대략 줄거리 요약+ 과장)
이미 기사화되었는데 대다모에만 기사가 없고 아시는분들이 없으시네요.
(FDA에서 올해 6월달에 발표하였고 우리나라에서도 기사화되었는데 의문입니다. ) 한해 피나계열 판매로 제약회사 수익만해도 조 단위입니다. 왜이리 기사 전파가 늦는지 의심스럽군요.
투여군과 위약군에서 상당한 분들이 암에 걸렸다고 발표되있고,
인터넷에서 기사 수집하여 전부 읽어본결과 더이상 복욕해서는 안될 약품입니다.
이미 미국에서는 조치가 들어간 상태에고 우리나라에서도 처방할때 조심해야할 약으로 생각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꼭 기사 확인하세요.
18882명의 건강한 남성이 참여한 7년간의 위약대조임상실험에서 9060명의 전립선침생검 자료를 분석한 결과, 투여군에서 803명(18%),위약군에서1147명(24%) 고위험성 전립선 암이 발견되었습니다.
관련기사중에 gleason score 7-10 이란 전립선암이 0-10 단계까지 상태를 진단할수 있는데 7-10이라고하면 거의 최고단계 즉, 엄청위험하다는것입니다.
치료방법은 방사선 치료가 제일 보편화 되어있으며 치료후에는 발기부전, 기타 등등 부작용이 있습니다. 7-10 처럼 고위험성 같은경우 치료기간도 꽤 길구요. 사람 목숨에는 어지간하면 지장 없는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수험생으로써 정말 저만 알고 공부하려고 하였는데 설마해서 대다모 들어와봤더니, 관련 글을 찾을수가 없네요. 제가 못차는 것일수도 있지만요.
아참 그리고 프카,프로페시아만 그런것이 아니라, 두타 기타 복제약 전부가 피나계열이 들어있어 모두 그러니 알고계시구요.
궁금사항은 쪽지 주셔도 답장 못해드려요 ^^.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