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병원치료] 충북 청주에 있는 종합병원 후기
저는 충북 청주에 있는 한 종합병원에서 만 3년정도 치료해 오고 있는 27살 난 취준생입니다.
처음엔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한의원에서 .. 치료를 받았었는데요. 아무런 효과가 없더라구요 ^^..
이때가 23살 군 전역하자마자 막 시작했습니다. (군대에서 부터 머리가 빠지기 시작함)
이곳에서는 뼈를 교정 시켜서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머리에 침놔주고 두피 케어까지 하는데 한.. 300만원 정도 썼어요 10번가는데, 머리가 빠지니 눈이 멀어버려 호.구? 짓을 했죠. 뭐 사람 나름이겠지만, 저에게는 전혀 효과가 나타나질 않았어요.
그리고 청주에 있는 종합병원을 가면서
처음에 3일에 한번 아보다트,
그리고 매일 케라민이라는 단백질이 든 캡슐을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었고,
여기에 아큐네탄이라는 여드름 치료제 약도 같이 복용 했습니다.
바르는 약으로는 스칼프엔, 나녹시딜, 프로좀에이 이렇게 처방 받았구요.
의사선생님이 친절하긴 한데, 원래 탈모약이라는게 먹으면서도 불안해 하잖아요. ㅠㅠ 그래서 의사선생님이 약을 먹어도 괜찮다고 말해줘도 불안한건 있어요.
정말 근 1년은 머리가 많이 났어요 ! 이렇게 시작했고, 1년정도를 아보다트를 복용 하고, 약 2년 동안을 프로스카를 4등분 하여 먹기 시작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한 1년 반 정도 지나니 나던 머리가 빠지기 시작 했어요 ㅠ 특히 엠자부분은 이제 거의 끝부분 까지 달려서 뒤통수로 다을 정도의.. 라인이 생겼어요. ㅠㅠㅠ
역시 엠자부분은 약으로는 한계가 있는것 같아요.
정수리 부분은 많이 난뒤로는 그렇게 많이 빠지지도 나지도 않는 상황이구요.
남자의 기능도 전 약간 부작용을 겪었어요.
발기부전까지는 아닌데 발기력이 많이 약해진걸 느꼈어요.ㅠㅠ
그래서 전 모발이식 생각 중입니다.
의사선생님께서 몇년뒤에는 의학기술이 좋아져서 유전자나 줄기세포같은걸로 나을수 있다고 하시는데..
그게 몇년뒤일지 하 ㅠㅠ
탈모인 여러분 힘냅시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