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탈모글은 삭제됨)

[일반잡담] 스위트홈 꼭 보세요...

글쓴이
356
보는 내내 스릴넘치고
괴물들도 정드네요..
엄청 무서울줄 알고 미루다가 안봤는데
볼수록 재밌어서 하루만에 정주행 다했어요
심심하신분들은 정주행하시는거 강추요
[공지] 무성의한 댓글은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글쓴이
작성자
2021-01-04 (월) 17:35 3개월전
글케 재밌나요ㅋㅋㅋㅋ 안그래도 주변에서 잼있대서 보려했네요
1호댓쓴이
2021-01-05 (화) 10:02 3개월전
넷플을 안봐서... 아쉽네요ㅜㅜㅜㅜ 재밌나 보네요ㅎㅎㅎ
2호댓쓴이
2021-01-05 (화) 10:36 3개월전
넥플릭스 보니 추천에 계속 뜨던데 한번 봐봐야겠네요 ㅎㅎ
3호댓쓴이
2021-01-05 (화) 12:06 3개월전
스위트홈으로 해외에서도 난리라고 하던데! 뭔가 무서울까봐 아직 보지는 못했습니다!
4호댓쓴이
2021-01-05 (화) 12:41 3개월전
ㅋㅋㅋ 한번 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ㅋㅋ~~~~~~~!
5호댓쓴이
2021-01-05 (화) 18:07 3개월전
깜짝 놀래키는 장르를 잘 못봐서 볼까말까 고민중에 있네요 ㅋㅋ
6호댓쓴이
2021-01-05 (화) 18:35 3개월전
생각보다 재밌었던거 같아요~ 뭔가 상상이상의 좀비(?) ㅎㅎㅎ
7호댓쓴이
2021-01-05 (화) 22:17 3개월전
웹툰으로만 보았는데 드라마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시간날때 몰아봐야겠어요
8호댓쓴이
2021-01-06 (수) 12:12 3개월전
저도 보는내내 넘 재밌어서 집중 잘됐어요 ㅋㅋㅋㅋ 왕추천!!!!
9호댓쓴이
2021-01-06 (수) 13:51 3개월전
저 보다가 중단했는데... 너무 재미없어서... 뒤로 갈수록 볼만 한가요?
     
     
10호댓쓴이
2021-01-06 (수) 21:08 3개월전
[@익명] 끝까지 봤는데, 그렇게 대작 느낌은 아닙니다. 약간 우연에 신파느낌. 눈물을 일부러 짜낼려는 느낌+갑자기 imagine dragons warrior 노래 등등, B급 느낌이 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근데 재미있게 보신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11호댓쓴이
2021-01-06 (수) 15:38 3개월전
저도 재밌게 봤어요ㅋㅋㅋ 1화 보고 빠져서 하루만에 5화까지 다 봤어요
12호댓쓴이
2021-01-06 (수) 16:25 3개월전
스위트홈 아직 보지는 못했는데 다들 펜트하우스랑 스위트홈 많이들 보더라구요
13호댓쓴이
2021-01-07 (목) 22:48 3개월전
전여자친구랑 정주행했어용
14호댓쓴이
2021-01-08 (금) 17:13 3개월전
진짜 스릴넘치고 재밌더라고요ㅋㅋㅋㅋ웹툰이 원작이던데
15호댓쓴이
2021-01-10 (일) 20:03 3개월전
진짜 강추에여 완전 재밌습니다. 나오는 배우들도 짱짱하구요
16호댓쓴이
2021-01-11 (월) 10:47 3개월전
강추강추 정말 재밌어요.. 그리고 요즘 종이의 집 보는데 너무 길어..
17호댓쓴이
2021-01-18 (월) 16:23 2개월전
괴물들 나오는 거 보는 맛에 봤어요 ㅋㅋㅋ 한국에서 이런 드라마도 나온느구나~ 그런 느낌
18호댓쓴이
2021-02-04 (목) 18:29 2개월전
저도 최근에 봤는데 ㄹㅇ 꿀잼ㅋㅋ 엄청 유치할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구여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