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탈모글은 삭제됨)

[유머&이슈] 임신한 사촌언니 오열

ㅇㅇ
247

울만하네요..ㅠ
[공지] 무성의한 댓글은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마이키
2021-01-10 (일) 23:09 16일전
조금만 더힘내먄 축구팀 결성 가능하겟군요 ㅋㅋㅋㅋㅋㅋ
KEY
2021-01-11 (월) 10:55 16일전
어잌후,,ㅎㅎㅎㅎ 그래도 든든하실거에요~~
돌돌
2021-01-11 (월) 18:18 16일전
저정도면 울만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키왕피구
2021-01-11 (월) 21:39 16일전
저두 또 아들 낳을까봐 둘째를 못 낳았습니다 ㅋㅋ
모발팡팡
2021-01-12 (화) 09:16 15일전
아들만 다섯이라니....생각만해도 너무힘들거같네요 ㅎㄷㄷ
익명
2021-01-12 (화) 11:13 15일전
아들만 다섯................. 진심 힘들겠네요 어떻게 키운데요
이츠
2021-01-12 (화) 12:47 15일전
아이고.. 아들만 다섯이라니... 진짜 힘드시겠네요ㅠㅠㅠ
익명
2021-01-12 (화) 19:44 15일전
아들셋만되도 진짜 힘들어 하던데 다섯이면 정말 지옥과도 같을듯하네요 ㅎ
익명
2021-01-13 (수) 15:17 14일전
벌써 농구팀을 만드셨네요.. 아들 다섯이라../생각만해도 오열각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